모간스탠리, 함께하는 사랑밭 참여형 기부 캠페인 적극 참여

- 국내외 아동을 위한 티셔츠 및 에코백 만들기, 벽화 그리기 등 다양한 나눔 활동

서울--(뉴스와이어)--모간스탠리가 최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진행하는 다양한 기부 캠페인에 참여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쳤다.

모간스탠리 임직원 30여 명은 캄보디아, 네팔 등 제 3세계 아동들을 위한 맞춤 티셔츠와 에코백을 만드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임직원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티셔츠와 에코백은 오는 7월, 제 3세계의 소외된 아동들에게 소중히 전해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 13일에는 모간스탠리 임직원과 그 가족 40여 명이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신원초등학교의 벽화를 그리는 봉사활동에 동참하기도 했다. 이번 벽화 나눔은 타일벽화로 진행되었으며, 학교의 벽면은 교화인 개나리로 아름답게 꾸며졌다.

임직원 가족 중 부모님을 따라 봉사활동에 참여한 7세 아동은 “처음으로 벽화 봉사활동에 참여해봤는데, 정말 재밌었다. 다음 기회에 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벽화 나눔을 마친 모간스탠리 임직원들은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와서 기쁘고, 신원초등학교 아이들의 정서 발달과 인성 함양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관계자는 “모간스탠리는 작년에도 함께하는 사랑밭과 배냇저고리 캠페인, 벽화 나눔 등을 진행한 바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함께 진행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