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통도 아쿠아환타지아 7월1일 개장…최대 50% 독점 할인 판매

- 실외 워터파크 전 시설 오픈

- 영남권 최초의 파도풀과 토렌트리버 및 실내 스파 갖춰 가족단위 피서객 인기

뉴스 제공
주말엔
2015-06-26 16:10
부산--(뉴스와이어)--3만 3천㎡ 규모에 이국적인 풍경의 인공 비치와 테마 풀과 슬라이드 등 최신 종합 물놀이 시설을 갖춘 가족형 종합 워터파크인 통도아쿠아환타지아(http://aqua.fantasia.co.kr/)가 실외 전 시설을 오픈하며, 오는 7월 1일부터 개장한다.

리조트와 워터파크까지 갖춘 경남권 최대의 테마파크인 경남 양산 통도환타지아에 위치한 아쿠아환타지아는 토렌트리버 등의 최첨단 물놀이시설 외에도 실내 스파와 가족풀장 및 골프장까지 갖춰, 다른 워터파크와는 달리 온 가족이 각자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실외워터파크에는 영남권에서는 최초로 선보인 듀얼웨이브 등 9가지 파도를 체험할 수 있는 파도 풀과 쏟아지는 폭포 체험이 가능한 아쿠아 플레이 외에도 토렌트리버, 다이빙풀, 스피드 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튜브슬라이드, 해적전 슬라이드 등 스릴과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로 가득하다. 특히 워터파크 인근에는 영취산과 대형호수, 통도환타지아 놀이시설 등이 있어 아름다운 자연배경에서 더욱 즐거운 체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실내에는 지하 1,000m 천연 암반온천수로 즐기는 레저풀, 키디풀, 바디슬라이드, 폭포탕, 실외동굴탕, 바데풀이 있는 스파아일랜드가 4계절 운영되고 있다. 3층 야외에서는 노천풀, 히노기탕, 족탕 등의 테마풀이 있어 휴식과 함께 스파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여름시즌 중 아쿠아환타지아 이용객은 스파아일랜드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아쿠아 환타지아 관계자는 “올 시즌 준비를 위해 주요 어트랙션 시설을 전면 보수하였으며, 고객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했다. 그리고 수질도 최상의 상태로 관리 소독하고 있으므로, 위생과 감염등의 우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고 밝혔다.

현재 통도아쿠아환타지아 온라인 입장권은 부산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놀이공원, 테마파크, 워터파크, 숙박 등에 대한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말엔(대표이사 유승연)’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다.

‘주말엔’홈페이지(www.week-n.com)에서 온라인 예매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며, 별도의 매표없이 온라인 전용게이트로 바로 입장할 수 있으며, 통도환타지아 놀이공원 무료입장권과 놀이공원 Big3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주말엔 소개
주말엔(www.week-n.com)은 부산 토종 온라인 여행상품 전문기업으로 부산경남을 기반으로 숙박, 테마파크, 워터파크, 놀이공원 등에 대한 정보와 할인 그리고 예약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week-n.com

연락처

주말엔
대표이사 유승연
051-468-83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