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모바일코리아, ‘글로벌와이파이’ 서비스 국가 확대 및 홈페이지 개편

- 기존 10여개국에서 100여 개국으로 서비스 국가 확대

- 휴대용 무선공유기 ‘포켓와이파이’로 해외여행 시 자유롭게 인터넷 사용

- 4G LTE 속도에 정액제…데이터로밍보다 빠르고 저렴한 모바일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비전모바일코리아
2015-06-29 13:10
일본--(뉴스와이어)--모바일 WiFi 렌탈 업체 비전모바일코리아 주식회사(대표 Kenichi Sano)가 ‘글로벌와이파이’ 서비스 국가를 대폭 확대하고 홈페이지(www.globalwifi.co.kr)를 리뉴얼했다고 29일 밝혔다.

비전모바일코리아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글로벌와이파이’ 서비스는 휴대용 무선 라우터(무선공유기)를 제공, 해외 여행 시 간편하고 저렴하게 모바일 와이파이로 인터넷을 이용하게 해 주는 서비스다. 기존 데이터 로밍보다 안정적이고 저렴하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이용자가 늘어 서비스 국가를 100여개국으로 확대했다.

이번에 새로 확대된 서비스 국가는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48개국과 베트남,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뉴질랜드, 터키, 남아공 등 아시아, 아메리카, 오세아니아, 아프리카의 16개국 등 64개국이다. 유럽의 경우 한 대의 단말기로 한 개의 국가에서 사용하는 단일 국가 전용 단말기와 한 대의 단말기로 유럽 36개국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한 유럽 공용 단말기가 있다.

글로벌와이파이 서비스는 해외 출국 시 국내외 공항에서 간단하게 무선 라우터인 ‘포켓와이파이’를 수령하면 된다. 스마트폰 크기라 휴대가 용이하고 통신사, 단말기 제한 없이 모든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포켓와이파이 단말기 한 대로 여러 명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

일 단위로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4G LTE 수준의 속도로(일부 국가 3G)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종량제인 기존 통신사의 데이터로밍과 달리 정액제이기 때문에 요금폭탄 걱정이 없다.

한편 비전모바일코리아 주식회사는 사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기존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 기존에 스크롤과 메뉴버튼을 이용한 단순한 방식에서 각 페이지 별로 구성되는 홈페이지 내 메뉴들을 통해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편의를 높였다.

비전모바일코리아 주식회사는 일본에 본사를 둔 초고속 정보통신 기기 전문기업 주식회사비전(www.vision-net.co.jp)의 자회사로, 2011년부터 무선 라우터 지원사업인 ‘글로벌와이파이’(www.globalwifi.co.k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전모바일코리아 주식회사 한국사무소 육창길 소장은 “모바일 인터넷 시대로 접어들면서 기존 데이터 로밍에 비해 저렴하고 안정적인 모바일 와이파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이에 부응하고자 적극적으로 서비스 국가를 확대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해외여행, 해외출장 등이 일상화된 시대에 사용자들이 국내에서 모바일 인터넷을 쓰는 것처럼 편리하고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와이파이의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lobalwif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전모바일코리아 주식회사 소개
비전모바일코리아 주식회사는 일본 주식회사비전의 자회사로 2011년 설립되었다. 일본 내 기업용 유선 통신, 이동 통신, 초고속 정보 통신 기기 등 정보 통신 산업에 특화된 회사이다. 2011년 3월부터는 모바일 광대역 통신에 특화된 MVNO 사업자로 참여하여 WiMAX 등의 모바일 WiFi 렌탈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해외로 여행하는 연간 2,200만 명의 사업자 및 여행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해외 WiFi 임대 사업인 ‘글로벌와이파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비전모바일코리아 주식회사는 무선라우터 지원 사업인 글로벌와이파이 서비스를 운영하며 일본의 본사를 거점으로 약 200여 개국을 대응하고 있으며 세계 각 지역에 법인 및 파트너 체계를 구축하여 현지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wifi.co.kr

연락처

㈜비전모바일코리아
02-3789-8331 / 070-4607-18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