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사중재원, 나라비전 깨비아카이브 도입…간편하고 안전하게 메일데이터 관리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5-06-29 14:09
고양--(뉴스와이어)--(주)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의 대한상사중재원 업무환경 개선사업이 화제이다.

대한상사중재원은 웹메일솔루션 Kebi Mail 5.0과 기업메신저 Kebi Messenger 4.0을 도입하고, 메일 데이터 관리를 위한 아카이브 시스템 “Kebi Archive 3.0”을 추가로 도입했다.

메일을 통한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회사의 메일 데이터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증가하는 메일용량과 첨부파일에 따라 메일 스토리지는 어떻게 관리 할 것인지의 방안이 요구된다.

이에 대한상사중재원은 깨비아카이브 시스템 도입해 서버자원을 보호한다. 또한 실시간 백업 및 복구·검색을 위한 최적의 DB 인덱싱을 통해 내부 업무자료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나라비전 관계자는 “깨비아카이브 도입을 통해 사고 또는 실수로 중요메일이 지워져도 안심할 수 있다. 더욱 안전하고 간편한 메일데이터 관리를 위해 솔루션 연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나라비전은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센터를 오픈하여 국내 솔루션업계의 유지보수 시스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디자인팀
김혜진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