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아드림, 이마트 킨텍스점 오픈기념 행사로 여름용 구스이불 59000원에 출시

- 거위솜털50% 혼용율에 메쉬 원단으로 통기성이 좋은 ‘쿨 구스이불’ 한정수량 판매

뉴스 제공
도아드림
2015-06-29 16:04
춘천--(뉴스와이어)--국내 거위털침구 브랜드인 도아드림이 지난 18일 오픈한 이마트 킨텍스점 ‘더 라이프’에 충전재 전문으로 침구코너에 입점했다.

또한 매장 오픈기념 행사로 여름용 구스이불을 새롭게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상품인 ‘쿨 구스이불’은 거위솜털50% 혼용율에 여름에 덮기 좋은 중량으로 가볍고 메쉬(그물)원단으로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느낌을 준다. 오픈기념으로 마진을 최소로 낮추어 5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 직접 제조해 유통마진을 최소화 한 제조/유통방식으로 시중의 동일한 스펙의 상품 중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다.

도아드림의 주력상품은 호텔식 거위털 침구로 거위털 이불, 베개, 토퍼, 100% 면으로 제작된 침구커버 등이 있다.

거위털이불은 뛰어난 흡습방산성으로 숙면 중 배출되는 땀을 흡수/방출해 여름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유지해 준다. 한여름에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기를 켜놓고 수면을 할 경우에는 새벽녘 떨어진 체온으로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니 가볍고 쾌적한 여름용 거위털이불로 체온과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

도아드림(www.doadream.com)은 1995년 설립된 된 거위털, 오리털 침구 및 침낭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00년, 2009년 으뜸상품인증을 받았으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골드다운마크획득, DAS로부터 ISO9001:2000을 획득했다. 또한 최근 21번째 오프라인 샵을 오픈했다.

도아드림: http://www.doadream.com

웹사이트: http://doadream.com

연락처

도아드림
홍보담당자
전소희 사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