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엠 살롱앤 아카데미, 헤어 트렌드 세미나 개최
이번 트렌드 세미나에서는 서울여자대학교 의류학과 재학중인 김유나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종이로 입체감을 연출한 패션과 헤어컷의 연관성을 보여주며 3차원적인 새로운 룩(Look)을 제시했다.
런던 사순아카데미와 교육파트너쉽 사순스쿨쉽을 체결한 마리엠아카데미는 전문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정기적인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하고 세미나를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헤어스타일을 찾아줄 수 있는 아이디어와 영감을 제공한다.
폭염이 예상되는 2015년 여름의 가장 핫한 이슈는 가볍고 시원한 톤의 헤어컬러와 미니멀하고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이 가능한 헤어컷이다. 트렌드를 상징하는 가로수길의 스트리트 패션은 이미 헤어컬러의 색상에서부터 다르다. 검고 칙칙한 컬러에서 벗어나 다양한 레벨과 톤의 헤어컬러들을 많이 볼 수 있고 어깨 위로 올라오는 세련된 헤어스타일들을 볼 수 있다.
마리엠아카데미의 원진희 대표는 “2차원의 평면적인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 자신의 아이덴터티를 드러낼 3차원적인 형태감을 도출하고자 했다. 헤어컬러와 컷의 조화를 통해 입체감의 완성을 시도했다”며 다음과 같은 올 여름 트렌드를 제안했다.
밝은 브라운톤이나 붉은 기가 없는 애쉬브라운톤이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성향의 사람들에게는 미스티 그레이 컬러의 모노톤 컬러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헤어컷은 움직이는 모발의 특성을 살려 여러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한 다양한 길이의 불규칙적인 헤어컷이 젊은이들의 시선을 끌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미디움 길이의 단발 스타일도 클래식한 볼륨감으로 여전히 강세다.
감각적인 숏컷과 클래식한 미디움, 가볍고 시원한 헤어컬러라는 올여름 트렌드에 맞춰 자신만의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이미지 변화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다.
마리엠살롱앤아카데미 소개
마리엠(Mariem)의 미션은 트렌드 안에서 당신만의 유니크한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것이다. 당신만의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으로 트렌디를 뛰어넘는 내면의 유니크함을 찾는 공간, 창의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새로운 경험의 공간. 그것이 마리엠이 꿈꾸는 모습이다. ‘Mariem design You’라는 슬로건은 이러한 바램을 담고 있다. 마리엠의 디자이너들은 고객이 원하는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기술과 예술적 감성으로 숙련된 전문가이다. 마리엠은 20여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선진 시스템의 사롱과 Vidal sassoon 비달사순의 기술을 체계화한 수준 높은 커리큘럼을 갖춘 Academy 아카데미를 통해 한국 미용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mariembeauty
연락처
마리엠 살롱 앤 아카데미
원진희 원장
02-545-003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마리엠살롱앤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