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챌린지, ‘내 친구 호비’ 세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 선보여

- 7월 2일 내 친구 호비의 세 번째 극장판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 개봉

- 재미 요소와 교육적 내용 어우러진 에듀테인먼트 영화

- 영화 개봉 맞춰 관람 후기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듀챌린지
2015-06-30 08:40
서울--(뉴스와이어)--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가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의 대표 캐릭터 ‘호비’가 출연하는 극장판 영화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을 오는 7월 2일(목) 개봉한다고 밝혔다.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은 각 IPTV 키즈 애니메이션 순위에서 매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내 친구 호비’ 애니메이션의 극장판으로 2013년 개봉한 <호비와 후후의 대모험 : 무지개꽃을 구하라!>와 작년에 개봉한 <호비와 쿠우의 어드벤처 : 고래의 노래>에 이어 세 번째로 개봉되는 작품이다.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은 실사와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특별한 구성의 작품으로, 실사 파트에서는 호비와 친구들이 ‘호박 아저씨’, ‘방귀게’ 등 흥미로운 캐릭터들과 만나 퀴즈를 풀고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는 등의 과정을 어린이 관객도 함께할 수 있다. 사라질 위기에 처한 엄마나무를 구하기 위한 호비와 친구들의 대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파트에서는 엄마나무에 살고 있는 원숭이 ‘치키’와의 우정과 동생 ‘하나’를 구해 내기 위한 호비의 용기, 엄마에 대한 사랑 등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재미있게 펼쳐진다. 특히, 호비의 동생 ‘하나’ 및 원숭이 소녀 ‘치키’, ‘거미 형제’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예정이다.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은 영화관에 처음 왔거나 장시간 집중하기 어려운 유아를 배려해 중간에 6분의 휴식 시간이 주어지며, 아이가 직접 응원꽃을 사용해 응원하거나 노래, 율동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어 상영 내내 단지 보는 것만이 아닌 체험이 동반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렇듯 미취학 아동 관객들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은 올여름 호비 마니아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이챌린지에서는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 개봉을 맞이하여 영화 관람 후기 이벤트 및 설문조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에듀챌린지 소개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종합적인 학습 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재, DVD, 교구가 서로 연계된 멀티미디어 오감 체험 학습을 통해 교육 효과가 극대화된다. 아이의 연령별 발달 단계에 따라 베이비(생후 6개월~만1세), 1단계(만 1~2세), 2단계(만 2~3세), 3단계(만 3~4세), 4단계(만 4~5세), 5단계(만 5~6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hallenge.co.kr

연락처

에듀챌린지
커뮤니케이션팀
김은지 차장
02-6250-20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