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씨앗의 에너지 담은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 대용량 출시

- 더욱 넉넉해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세안 잦은 여름 내내 간편한 클렌징 가능

- 천연 유래 7가지 씨드 오일을 풍부한 영양과 항산화 효능 전달

- 탁월한 세정력은 물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 부담 없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

뉴스 제공
프리메라
2015-06-30 10:01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자연에서 얻은 7가지 씨드 오일의 풍부한 영양으로 건강하고 산뜻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250ml/ 35,000원)’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출시 1주년을 맞아 세안이 잦은 여름철, 소비자들이 더욱 넉넉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으로 선보인 것이다.

프리메라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은 시계꽃씨, 자두씨, 라즈베리씨, 메도우폼씨, 유채씨, 포도씨, 잇꽃씨 등 항산화 효능 및 풍부한 영양을 가진 천연 유래 100% 원료인 7가지 씨드 오일의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에 부담 없이 건강하게 노폐물을 씻어주는 페이셜 클렌징 오일이다.

7가지 씨드 오일의 탄력감, 보습, 영양 등 스킨케어 효능에 프리메라의 ‘phyto-blending™’(피토블렌딩) 기술이 더해져 탁월한 세정력과 사용감을 구현하고, 세안 시에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를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가볍게 롤링하면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5 프리 시스템(5-free system, 무 광물성 오일, 무 실리콘 오일, 무 인공향, 무 합성색소, 무 동물성 원료)의 포뮬라이며 마일드한 사용이 가능하고, 은은한 허벌 플로럴 향으로 클렌징 시에 릴랙싱 효과를 선사한다.

프리메라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imera.co.kr

연락처

프리메라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