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유한대학과 산학협력 체결

뉴스 제공
탐투스
2015-06-30 10:49
부천--(뉴스와이어)--부천강소기업인 탐투스㈜(대표 최명수, www.tamtus.com)가 유한대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고 인적, 물적 협력과 교류를 통하여 공동 연구 등 산업인력의 양성과 양 귀관 공동의 이익을 위하여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을 보면 양 기관은 연구, 자문, 기술개발 등에 관한 정보공유와 공동참여, 유한대학교 학생들의 현장견학과 현장실습 기회 제공, 산업체 인사의 특강 등이 포함됐다.

이 협약에 따라 유한대학교 학생들은 지난 22일부터 6월 말까지 한 달간 인턴사원으로 선발되어 현장실습을 한다.

2005년에 설립된 탐투스㈜는 최근 360도 무지향성 스피커 개발출시에 성공, 국내외 오디오시장에서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강소기업 중의 하나이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주)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신안을 포함 100 여개에 달하는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개발사이자 스마트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이다. 전세계 유일한 역 ‘V’자형 스캔방식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탐투스는 내가 직접 만드는 디지털교과서 자작 북스캐너로 스마트교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외에 LED 스마트전자칠판, 디지털 실물화상기의 대명사가 된 매직뷰, 전동 승강식 높낮이조절 전자교탁, 무선마이크 시스템 등의 주력제품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스마트 교과실기자재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