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모바일 앱 출시 기념 파격 이벤트 실시

-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정식 오픈 앞두고 7월1일 베타버전 앱 출시

- 정식 앱 7월 7일 그랜드 오픈…심쿵가5, 명품뷰티브랜드 구매대행·전품목 할인행사 진행

- 입생로랑 19,000원, 유리아쥬 3,900원, 헤라선메이트 9,900원 파격할인 판매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07-01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이 다가오는7월 7일 앱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 테스트를 위해 7월1일부터 베타서비스를 실시한다.

우먼스톡 베타버전 선 다운로드 시, 정식 오픈일에 시행하는 파격 할인행사를 조금 더 편하게 누릴 수 있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마다 연예인(배우, 리포터, 쇼호스트, 개그우먼 등)이 직접 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신개념 비디오커머스이다. 해당 동영상 콘텐츠는 제품 소개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뷰티팁과 뷰티 노하우를 포함한다.

우먼스톡 어플 정식 오픈일은 7월 7일이나, 7월 1일부터 베타버전을 미리 다운받을 수 있다. 오픈일에 앞서 미리 베타버전을 설치할 경우, 오픈 당일 각종 한정판매 이벤트 시간을 미리 공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손쉽게 구매를 성공할 수 있다.

우먼스톡은 앱 오픈을 맞아 다채롭고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유저들의 열띤 지지를 받았던 심쿵가 5탄이 진행된다. 이번 심쿵가에서는 유리아쥬를 3,900원, 헤라를 9,900원, 입생로랑을 1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우먼스톡 내 베스트셀러 100개 아이템을 배송비 포함 3000원에 판매하는 ‘0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마다 한정수량이 다르기 때문에 인기상품일수록 빨리 매진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앱 오픈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기은세vs문지인 여배우 뷰티 배틀 콘텐츠도 7월 7일인 앱 오픈 당일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오픈 전부터 사람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외에도 우먼스톡 입점 브랜드들이 각 대표 상품을 추가로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특별 할인전 및 7월 14일 실버데이 기념 실버 악세서리 랜덤 증정 이벤트 등, 7월 한달 간 다채로운 행사가 끊임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우먼스톡 어플은 구글 앱 스토어에서 ‘우먼스톡’ 검색 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ww.womanstalk.co.kr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트위터: http://www.twitter.com/womans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