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아이누리한의원, 하늘품단기보호센터서 ‘한방의료봉사’ 실시

- 장애우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위해 봉사

뉴스 제공
굿프랜드
2015-07-01 09:51
대전--(뉴스와이어)--대전아이누리한의원(원장 김증배)이 하늘품단기보호센터(시설장 이창희) 장애아동들에게 체력보강 및 건강한 여름나기 한방진료와 함께 보약까지 제공해 여름보다 더 뜨거운 감동을 전했다.

김증배 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힘 빠진 우리아이에게 힘나는 여름을, 자주 아픈 아이들에게 튼튼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엄마 아빠의 마음으로 우리 아이들의 면역력이 강해져서 웬만한 잔병치레는 스스로 거뜬히 이기고 튼튼하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곁에서 지켜주고 싶다. 앞으로도 장애우들의 한방주치의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희 시설장은 “최근 메르스 사태 등으로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이 대두됨을 생각해 볼 때 매우 시기 적절한 한방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주어 더욱 기쁘고 고맙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진료는 지난 해 진료했던 소OO(남, 7)의 균형 잡힌 성장발달을 확인하고, 배변에 장애가 있는 오OO(여, 17)와 식욕부진과 편식, 잦은 설사로 고생하는 김OO(남, 33)에게는 맞춤탕약으로 체질을 개선하고 튼튼한 자생력을 기르는 계기가 된 만큼 더욱 뜻 깊은 한방의료봉사가 되어주었다.

아이누리한의원은 어린이 중심의 진료시스템과 친환경한약제로 안전진료를 자부하는 만큼 하늘품장애인단기보호센터 장애우들의 면역력지킴이, 건강파수꾼이 되어줄 것을 기대한다.

굿프랜드 소개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연락처

사단법인 굿프랜드
기획팀
구미숙 사무국장
042-283-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