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포지오 치베타 행운 패키지 출시

- 와인과 함께 행운도 가져가세요

뉴스 제공
레뱅드매일
2015-07-01 13:22
서울--(뉴스와이어)--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www.lesvinsdemaeil.com)이 행운을 부르는 와인 ‘포지오 치베타 행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와인 레이블에 행운과 부를 상징하는 부엉이가 새겨져 있는 이탈리아 레드 와인 ‘포지오 치베타 끼안띠 D.O.C.G’, ‘포지오 치베타 끼안띠 클라시코 D.O.C.G’ 2종과 부엉이 캔들 홀더로 구성됐다.

‘포지오 치베타’는 균형감이 좋고,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난 데일리 와인으로 손꼽힌다. 특히 ‘포지오 치베타 끼안티 클라시코 D.O.C.G’는 깊은 루비 컬러의 레드 와인으로 풍부한 과일 향과 스파이시 향이 복합적으로 긴 여운을 남긴다. 파스타, 스테이크 등과 함께 하면 더욱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의 저녁식사에 함께 하기 제격이다. 가격은 32,900원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레뱅드매일의 와인을 사랑해준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복이 깃들기를 바라는 마음에 행운 와인으로 유명한 포지오 치베타의 행운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포지오 치베타 행운 패키지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행운이 가득 담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판매처 : 이마트 역삼점, 용산점, 여의도점, 양재점 / 기타 서울 이마트 매장 및 분당점, 천안점, 해운대점 등 지역 매장

웹사이트: http://lesvinsdemaeil.com

연락처

레뱅드매일 홍보대행
메타컴
진지웅 AE
02-566-6230

양은영 AE
02-555-6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