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위메프에서 ‘유승옥이 추천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이벤트 실시

- 유승옥이 추천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07-01 13:44
서울--(뉴스와이어)--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가 위메프에서 ‘워너비몸매 유승옥의 스포맥스 헬스보충식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6월 18일 오전 10시에 오픈된 이 이벤트는 9월 16일 오전 10시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추천하는 스포맥스 온라인 보충식품 전상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무료 배송으로 판매한다. 특히, 데일리 단백질쉐이크의 경우 용량에 따라서 34~36%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사의 보충식품 전상품을 소셜커머스에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자세한 정보는 위메프(http://tinyurl.com/nplajs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사의 쇼핑몰에서는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2일까지 ‘유승옥과 함께 하는 컬처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컬처데이 이벤트’는 매달 25일 스포맥스 쇼핑몰 회원들에게 공연 티켓을 경품으로 주는 등 문화혜택을 선사하는 특별한 행사다. 이벤트 상세정보는 스포맥스 이벤트 페이지(http://preview.tinyurl.com/odjhl2u)를 참고하면 된다.

팀 스포맥스 소속이기도 한 유승옥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주최하는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한국대회를 거쳐 세계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2014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한국인 최초로 커머셜 모델 부문 TOP5를 수상했다. 또한 올해 초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몸매 종결자’로 불리며 스타덤에 올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 섭외 1순위를 달리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유승옥은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단백질을 비롯한 필수 영양소를 놓치지 않고 섭취하는 것이 비결”이라고 말했다.

또한 “운동하면서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매 끼니마다 식사로 섭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한잔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의 ‘비키니 쉐이크’는 고구마, 망고맛, 쿠키앤크림 총 3가지 맛으로 맛있게 골라 먹을 수 있으며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는 7가지 원료인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 카르니틴, 볶은 현미분말, 야채 혼합분말, 과일 혼합분말, 생선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이다.

뿐만 아니라 비키니 쉐이크에는 체중조절 시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칼슘 등 우리 몸이 원하는 균형잡힌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유승옥처럼 건강미를 뽐내고 싶다면 꾸준한 운동과 함께 비키니 쉐이크 같은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꼭 챙기자.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는 비키니 쉐이크를 비롯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공급·판매해 전문 보디빌더 선수 및 헬스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편, ㈜스포맥스(www.spomax.kr)에서 발행하는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 (구.머슬맥&맥스큐)8월호에는 유승옥이 추천하는 운동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