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 ‘김찬휘의 입시늬우스, 2016 수시모집 특집’ 오픈

- 김찬휘 대성마이맥 입시전략연구센터장, 수시 지원전략 및 수능 대비전략 제시

- 수시 지원 기본자세, 학생부 전형, 논술 전형, 수능 대비전략 등 순차 공개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5-07-01 16:1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 068930)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티치미, 비상에듀가 6월 모평 이후 수시 지원전략 및 수능 대비전략을 전하는 ‘김찬휘의 입시늬우스, 2016 수시모집 특집’을 오픈했다.

‘김찬휘의 입시늬우스’는 복잡한 입시정보를 쉽게 해설해주는 온라인 입시전략 방송이다. 주요 입시전형 또는 입시 정책의 변화 시점에 맞춰 오픈하는데, 이번 방송은 2016 수시 접수를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성공 수시전략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2016 수시모집 특집’편에서는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2016 수시모집 전형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지원전략 및 수능 대비전략을 제시한다. 7월 1일(수), ‘수시 지원 기본자세’를 시작으로 ‘학생부 위주 전형’(3일), ‘논술 위주 전형’(7일), ‘수능 대비전략’(10일) 등 총 4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김찬휘 대성마이맥 입시전략연구센터장은 “2016학년도 대입 전체 모집 정원의 66.7%를 수시모집에서 선발하고,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의 경우는 70%를 넘는다. 김찬휘의 입시늬우스, 2016 수시모집 특집을 통해 수험생들이 전략적으로 2016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52-110 / 02-569-4182 / 1544-7390)

디지털대성 소개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0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대성마이맥: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