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 드 프랑스’ 와일드카드 팀, 다이멘션데이타 후원으로 활력 얻어

- MTN-쿠베카 팀, 아프리카 어린이에게 자전거 5000대 기증 위한 기금 조성 목표

뉴스 제공
Dimension Data
2015-07-01 18:05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주관사 ASO의 공식 기술 파트너인 다이멘션데이타(Dimension Data)가 MTN-쿠베카 p/b 삼성(MTN-Qhubeka p/b Samsung, www.teammtnqhubeka.com)을 후원하게 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아프리카 대륙 최초의 사이클 대표팀으로 9명의 선수로 이뤄진 MTN-쿠베카 팀은 오는 토요일 대장정을 시작하는 올해 ‘투르 드 프랑스’에서 17개 월드 투어 사이클링 팀과 더불어 겨룰 5개 와일드카드 팀 중 하나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28005044/en/

MTN-쿠베카 팀은 후원을 받게 된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또한 사이클링 팬 저변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년 계약 기간 동안 다이멘션데이타와 긴밀히 협력해 기술을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소개했다.

다이멘션데이타와 ASO는 지난 3월 5년 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다이멘션데이타는 ASO의 공식 기술 파트너로 활동하게 되며, ASO와 협력해 전 세계 수십억 명에 이르는 사이클링 팬의 경기 관람 경험을 혁신할 계획이다. ‘투르 드 프랑스’가 토요일 개막하면 경기 방송자, 해설가, 전 세계 관객들은 22개 팀 주자 198명이 페달을 밟는 모습을 TV에서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베타 라이브 트래킹 웹사이트를 통해 각 선수의 속도, 해당 선수의 레이스 위치 및 타 선수와의 비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TV 화면에서도 보강된 정보를 볼 수 있다.

21개 구간으로 구성된 ‘투르 드 프랑스’는 총 3344km로 7월 26일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에서 대장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쿠베카는 응구니(Nguni)어로 ‘계속 가다’ ‘전진하다’ ‘앞으로 나아가다’라는 의미다. ‘투르 드 프랑스’ 기간 중 MTN-쿠베카는 ‘자전거가 삶을 바꾸다’(*http://bicycleschangelives.org/)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프리카 어린이에게 자전거 5000대를 전달하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레미 오드(Jeremy Ord) 다이멘션데이타 회장은 “아프리카, 특히 아프리카 시골 지역에 거주하는 수천 명의 이들에게 자전거는 유일한 이동 수단이다”며 “학교, 일터, 시장에 갈 때, 또한 환자가 병원에 갈 때 자전거 한 대가 이동의 자유를 제공하고 이들이 계속 나아갈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그는 “다이멘션데이타는 아프리카 팀을 후원하고 동시에 아프리카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제공할 수 있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더글러스 라이더(Douglas Ryder) MTN-쿠베카 p/b 삼성 팀 대표는 “다이멘션데이타와 다년 계약의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은 우리 팀에 대단한 기회다”며 “대회 기간 중 글로벌 사이클링 지도에 자전거로 세상을 바꾸고자 하는 캠페인(http://bicycleschangelives.org/)을 삽입하는 것 외에도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 팀이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다이멘션데이타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로 뻗어 나간 상징적인 기업이다”며 “다이멘션데이타의 태그라인인 ‘당신의 야심에 속도를 내다’(accelerate your ambition)는 MTN-쿠베카 팀의 정신과 공명을 이룬다”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 팀은 자전거와 자전거 이외의 영역에서 기술을 활용하고 있는 만큼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 팀과 아프리카 사이클링의 새로운 도약에 디딤돌이 될 것이다”고 기대했다.

사라 파웨니(Sarah Phaweni) 쿠베카 이사는 “대기업의 후원은 대단한 가치가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다이멘션데이타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필요한 것을 지원해 준 데 감사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사람들에게 이동 수단을 제공하게 될 가능성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280050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 홀딩스(Dimension Data Holdings plc)
힐러리 킹(Hilary King)
휴대전화: +2782 414 9623

MTN-쿠베카 팀(Team MTN-Qhubeka)
베이트 해머(Veit Hammer)
휴대전화: +0039 342 975 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