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2015년 행정자치부 시행 경영평가 결과 고객만족도 전국 2위

-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감동경영을 실현하겠습니다”

2015-07-02 18:06
서울--(뉴스와이어)--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양범섭)은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해 공단 모든 임직원이 고객과 소통하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행정자치부에서 실시한 2015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3.85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전국 332개 공기업 중 고객만족도 전국 2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행정자치부에서 주관하고,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시행하였으며 공기업에서 관리, 운영하는 사업에 대해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등 5개 세부항목별로 이루어졌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공단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의 가치에 두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 고객 이용환경 개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고객 피드백 강화를 위한 고객만남지 발간, 전 직원 CS역량강화 교육 등의 다양한 노력을 통해 ‘고객만족도 전국 2위’라는 성과를 이루어냈다.

이사장 양범섭은 “공신력 있는 국가기관이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2위라는 성과를 거둔 것은 이용고객과의 소통 바탕으로 전 임직원이 지속적인 서비스품질 향상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생각하며, 우리 공단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고객과 함께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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