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러스코리아, 미국 태닝오일로션 브랜드 ‘오스트레일리안 골드’ 30% 할인

뉴스 제공
이플러스코리아
2015-07-03 08:31
서울--(뉴스와이어)--미국 1위의 태닝오일, 태닝로션 전문 기업인 오스트레일리안 골드가 올 여름시즌 8월 31일까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전 상품을 30% 할인한다고 한국 파트너사인 (주)이플러스코리아를 통해 밝혔다.

오스트레일리안 골드의 야외태닝 제품들은 2014년 정식 런칭되어, 수많은 연예인들 및 아이돌 그룹 등 셀러브리티들이 많이 사용하여 유명해졌다. 또한 현재 가장 많은 50여가지가 넘는 태닝오일로션 제품 라인업을 갖춘 태닝전문 회사이다.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잘 스며들며 향수시스템을 도입하여 향이 좋기로 유명하다. 또 태닝 전후로 관리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인기 있는 제품으로는 태닝오일 및 태닝로션류의 상품들이 있다. 태닝 중에 피부의 열을 내려주고 진정해주는 ‘알로에 프리즈 스프레이’와 탠익스텐더인 ‘모이스춰락’ 제품 등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휴가 및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태닝오일이나 로션을 이번기회에 좋은 가격에 준비해보자.

이번 할인 행사는 쿠팡과 티몬 그리고 종합쇼핑몰들과 탠하우스 태닝전문 쇼핑몰(www.tanhouse.co.kr)에 한해 진행된다.

이플러스코리아 소개
이플러스코리아은 2001년도 설립되어, 현재 사업으로는 태닝기계, 태닝로션, 태닝오일 등 태닝관련 제품을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여 있다. 화장품 수입 사업도 병행하고 있다.

탠하우스: http://www.tanhouse.co.kr

웹사이트: http://www.epluskorea.com

연락처

이플러스코리아
마케팅팀
김창현 팀장
070-9709-098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플러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