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펜션, 총 2백만원 상당 이용후기 이벤트 실시

- 펜션여행도 이제 모바일시대, 간편하게 떠나자

- 우리펜션, 모바일 웹 개편과 추가 할인 및 이용후기 작성 이벤트로 고객만족도 UP

뉴스 제공
옐로트래블
2015-07-03 10:13
서울--(뉴스와이어)--이제 모바일을 통해 떠나는 여행을 떠나는 일은 더 이상 낯설지 않은 풍경이다.

통계청이 발표한 4월 온라인 쇼핑 동향에서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전년 동기대비 22.7%가 증가한 4조 3310억원으로 나타났으며, 이 중 여행 및 예약서비스는 모바일 쇼핑 비중에서 16.0%를 차지해 가장 많은 비중을 보였다.

이에 ‘우리펜션’ 역시 최근 모바일웹 리뉴얼을 통해 더욱 쉽고 빠른 펜션 여행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의 여행 그룹 옐로트래블(www.yellotravel.com)의 자회사인 ‘우리펜션’이 모바일웹 리뉴얼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와 펜션 이용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7월 31일까지 삼성카드를 통해 결제한 예약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용후기 작성 이벤트는 우리펜션을 통해 이용했던 펜션의 상세페이지에서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GS칼텍스와 홈플러스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우리펜션의 오현석 대표는 “이번 모바일웹 개편 작업을 통해 우리펜션 이용객들의 후기와 이미지 중심의 생동감 있는 펜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주변 펜션 검색, 실시간 빈 방 찾기 기능이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지역별/할인 탭을 전면에 배치하여 보다 빠른 펜션 예약이 가능해 졌다”며 “다가오는 휴가철 펜션 여행지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예약하고, 타사대비 최저가 정책을 지향하는 우리펜션이 제공하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숙박 정보를 통해 고객 여러분 각자에게 꼭 맞는 여행지로 떠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펜션 예약 사이트 랭킹 11년 연속 1위 우리펜션은 국내 최다 3,000여 개 가맹펜션 및 방대한 데이터 검색과 편리한 예약시스템을 강점으로 하며, 지역별·테마별 실시간 전국 펜션 정보와 더불어 인근 여행지 정보 또한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정보는 우리펜션 공식 홈페이지(http://www.wooripension.com/event/event_detail.asp?idx=97)와 모바일웹 상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옐로트래블그룹 소개
옐로트래블은 옐로모바일의 자회사로, 국내외 대표 여행사 브랜드인 여행박사를 필두로 제주지역 전문여행기업인 제주닷컴, 제주모바일, 티켓매니아, 리조트·펜션 전문 솔루션 및 커머스 기업인 모지트, 우리펜션, 실시간 펜션예약 앱 펜션으로튀어라 그리고 여행 일정 공유 플랫폼인 위시빈(투어스크랩) 등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 컨텐츠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별 선도 기업이 소속돼 있다. 이와 더불어 ‘넘버원 아시아 여행&레저 그룹’을 표방하여, 전세계 60여개국 한인민박 예약 서비스 한인텔과 괌/사이판/세부/코타키나발루 전문 월드트레블 등이 함께한다. 옐로트래블은 순간에 머물지 않고, 항상 새로움에 도전하는 정신으로 “Don't Stay”를 외친다. 여행 전반에 걸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행 업계에 전례 없던 혁신과 성장을 이뤄가고 있으며,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 돌풍 속에서 업계를 이끌어나갈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우리펜션 이벤트페이지: http://www.wooripension.com/event/event_detail.asp...

웹사이트: http://www.wooripension.co.kr

연락처

옐로트래블
우리펜션 기획팀
윤소연 팀장
070-7017-84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