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북, ‘되고 싶고 하고 싶고 갖고 싶은 36가지’ 출간

- 꿈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이야기!

-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

- 살아 있는 뜨거움으로 진짜 인생을 살아라!

뉴스 제공
시너지북
2015-07-05 09:11
서울--(뉴스와이어)--각자 다른 삶을 살아왔지만, 꿈을 향한 열정만은 같은 36인의 이야기가 담긴 ‘되고 싶고 하고 싶고 갖고 싶은 36가지’(도서출판 시너지북)가 출간됐다.

살아가면서 꿈을 꾸는 이들은 많다. 하지만 그 꿈을 지키기 위해 열정적으로 도전하는 이들은 극소수다. 이 책의 저자들은 인생에서 무엇을 열망하고, 어디로 가야 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여준다.

히말라야 다섯 번 등반으로 몸도 마음도 단단해지기, 중년의 열정을 담아 길거리 댄스공연 하기, 마라톤 풀코스 열 번 완주로 명예의 전당에 등재하기 등 몸으로 하는 활동을 소망하거나 청소년들을 위한 언어교육 메신저 되기, 영어성경 복음 전파 메신저 되기, 엔지니어들의 진로를 돕는 멘토 및 컨설턴트 되기, 사람들의 재능에 가치를 더하는 재능경영디자이너 되기 등 평생의 비전을 담은 소망도 담겨있다. 그런가 하면 시간이 갈수록 가치가 늘어가는 ‘저력노트’ 평생 쓰기, 아이의 속마음을 잘 헤아리는 엄마 되기 등 자신의 마음을 다 잡아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36인의 저자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되고 싶고 하고 싶고 갖고 싶은 36가지’를 통해 꿈을 꾸기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 각양각색의 저자들이 작성한 꿈 리스트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것이다.

시너지북의 공동저서로는 ‘여자의 물건’을 시작으로 ‘북유럽 스타일 스칸디 육아법’, ‘청춘의 끝에서 만난 것들’, ‘내 아이의 속도’, ‘베스트셀러 작가 되는 비법’,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가족은 상처를 허락한다’, ‘화성에서 온 엄마 금성에서 온 아이’, ‘버킷리스트’시리즈, ‘내 생애 꼭 해야 할 40가지’, ‘꿈만 꾸어도 좋다, 당장 떠나도 좋다’, ‘사는 게 더 즐거워지는 40가지 위시리스트’, ‘당신의 운명을 바꾸는 보물지도’ 시리즈 등이 있다.

연락처

시너지북
권동희 대표
070-4024-7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