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TAR, 리얼게이밍 모니터 144Hz ‘DP2414 LED’ 출시

- 게임환경에 최적화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게이밍 모니터

- Reflash Rate 144Hz, 응답속도 1ms로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 표현하는 게이밍 모니터

- 장시간 사용자의 시력 보호 위한 플리커프리 지원

뉴스 제공
올씽스퀘어
2015-07-06 10:13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디스플레이전문 브랜드 X-SART(디스플레이랜드 대표 유성호, www.diple.co.kr)가 최근 핫이슈가 되고 있는 전문가용 게이밍 모니터를 국내에 제조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X-SART24형 ‘DP2414LED’ 제품은 게이밍 모니터에 맞게 FPS게임 시 원터치로 표적 조준선을 표시해 적을 쉽고 빠르게 타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Big Los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여러 장르의 게임 특성에 맞는 3가지 게임모드(Extreme, RTS, FPS)를 제공해 유저의 게임 취향에 맞게 세팅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니터를 장시간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시력보호기능(EYE FREE)도 빼놓지 않았다. 청색광을 차단하는 로우블루라이트(Low Blue Light)와 깜박임으로 인한 피로와 시력저하를 방지하는 플리커제로(FlickerZero) 기능은 게이밍모니터로써의 면모를 더욱 탄탄히 해준다. 5W(2.5W+2.5W)의 내장 스피커로는 별도의 스피커 없이 실감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X-SART ‘DP2414LED’ 제품의 입력단자는 D-SUB/D-DVI/HDMI멀티 입력단자를 지원하고 다양한 주변기기들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입력단자 중 DVI를 사용할 경우 최대 144Hz의 주사율을 지원하며 HDMI는 120Hz, D-SUB은 60Hz까지 지원 가능하다. 오디오 입/출력 단자를 통해 외부 스피커 연결도 가능하다.

X-SART ‘DP2414LED’ 제품의 FHD해상도 모니터이지만 필요에 따라 다운스케일링(60Hz)으로 가상 고해상도 QHD(2560x1440)도 표현할 수 있다.

여기에 소비전력까지 생각한 ECO모드도 탑재하고 있어 ECO모드 시 전력소모를 최대 30W로 줄였으며, 리모콘(별매)사용 시 셋탑박스 외 다양한 콘솔기기들을 쉽고 빠르게 컨트롤할 수 있다.

X-STAR 디스플레이 사업부 담당자는 “게이밍 모니터 출시 기념으로 옥션 ALLKILL을 통해 깜짝 이벤트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특가 행사는 7월 7일 화요일 단 하루만 실시된다.

이벤트 페이지: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

웹사이트: http://www.allts.co.kr

연락처

올씽스퀘어
홍보담당
이상훈 팀장
02-6959-2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