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 싱가포르 유화백화점 ‘2015 KOREA Fair’ 개최

- 7월 4일부터 약 2달간…국내 50여 중소기업의 600가지 품목 참여

- 중소기업진흥공단 ‘해외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큐텐) 판매대행 사업’의 오프라인 버전

- 공식 판매대행사 비엘에스코리아, 국내 중소기업 상품을 동남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는 계기 될 것

뉴스 제공
비엘에스코리아
2015-07-06 10:00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진흥공단의 ‘해외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큐텐) 판매대행 사업’의 공식 판매대행사인 비엘에스코리아(대표 이태현, www.globalbls.com)가 7월 4일부터 약 2달간 싱가포르 유화백화점 행사장에서 ‘2015 KOREA Fair (한국상품전)’를 개최한다.

유화백화점은 50년 전 홍콩에 설립된 백화점 체인으로 홍콩에 20개, 싱가포르에 3개의 체인을 운영하는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망이다.

싱가포르에서 매출 NO.1 쇼핑몰은 물론 글로벌 IT기업이기도 한 큐텐(Qoo10)의 공식 판매, 교육 대행사인 비엘에스코리아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싱가포르 현지의 대표적인 온라인 마켓인 큐텐(Qoo10)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O2O 마케팅으로 동남아시아(싱가포르) 현지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는 행사를 개최한다.

동남아시아 B2C 전자상거래 전문가인 비엘에스코리아 이태현 대표는 “직접 소비자의 반응을 보고 반응이 좋은 제품은 바로 현지 오프라인 유통망에 입점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바이어를 찾는 소극적인 해외 진출이 아니라 해외 유통망에서 직접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적극적인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 진출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화백화점 관계자는 “행사 이후 소비자 반응이 좋은 10% 정도는 직접 매장에 입점시키려 했지만 최근 진행될 제품을 살펴보니 너무 좋은 제품이 많다”며 “행사 이후에 많은 제품을 유화백화점에 입점해서 판매하고 싶다”고 말했다.

비엘에스코리아와 유화백화점은 연 2, 3회 KOREA Fair(한국상품전)를 개최하기로 협약을 맺고 국내 중소기업이 동남아시아(싱가포르) 시장에 진출하는데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B2C 쇼핑몰 판매대행(큐텐)’ 사업’에 연계지원으로 주식회사 러비앙, 신일전자㈜, 밸류크리에이션 등 50개 업체, 600상품이 참여 하였으며 본 행사로 중소기업의 수출액이 삼십만 달러(약 3억원) 이상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엘에스코리아는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B2C 쇼핑몰 판매대행’ 사업과 글로벌셀러를 양성하는 ‘파워셀러 육성교육’의 큐텐 공식 수행사이며 국내 약 300여 중소기업의 상품을 큐텐을 비롯한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 판매 대행을 하고 있다.

8월까지 개최하는 본 행사에 관한 문의는 주최측인 비엘에스코리아 전화(070-4624-0107) 또는 이메일(info@blskorea1.com)로 문의하면 된다.


비엘에스코리아 소개
비엘에스코리아는 2006년 시작된 해외 전자상거래 무역 전문 업체다.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이베이, 아마존, 타오바오, 큐텐 등을 활용하여 국내 기업의 상품을 해외로 전파시키는 선두 기업이다. 싱가포르 해외 법인을 통한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 뷰티, 가전, 생활용품, 잡화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국내 300여 기업의 상품을 해외로 수출시키는 글로벌셀러 기업이다.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전문 업체인 비엘에스코리아는 해외 전자상거래 쇼핑몰에 ‘판매대행’과 해외 전자상거래 쇼핑몰 ‘판매교육’ 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5년 5월 해외 글로벌 쇼핑몰 중 하나인 큐텐과 관련된 ‘큐텐에서 10억벌기’ 책자를 발간하였으며 이를 활용하여 더욱 전문적인 판매대행, 교육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2014년과 2015년 정부가 진행하는 수출지원사업의 사업 중 하나인 ‘해외 온라인 쇼핑몰 B2C 판매대행’ 사업의 ‘큐텐’ 수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bls.com

연락처

비엘에스코리아
김성준 실장
070-4624-0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