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쇼핑몰, 에어컨 특가 할인 판매

- 인기 에어컨 총 30모델 선정,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

- 롯데상품권 6만원 지급 이벤트, 구입 금액 페이백 행사 등 풍성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롯데하이마트 코스피 071840
2015-07-06 11:23
서울--(뉴스와이어)--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7월31일까지 ‘에어컨 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컨쇼 이벤트는 인기 에어컨 30여 개 모델을 선정해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함께 롯데상품권 증정, 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행사다. 구매한 에어컨은 구매 다음 날부터 바로 배송 및 설치 받을 수 있으며(단, 도서·산간 등 일부 지역은 제외), 배송비와 기본 설치비는 무료다.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즉석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발급해 준다. 여기에 지정된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7~10%를 청구할인 해 주고, 추가로 5%를 엘포인트(롯데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 외에도 전력 사용이 많아지는 여름철의 전기세를 지원해주기 위해 구매하는 에어컨 타입에 따라 벽걸이형은 3만점, 투인원(2in1) 또는 스탠드형 에어컨은 5만점의 엘포인트를 별도로 적립해 준다.

상품권 페이백과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상품권을 최대 6만원 증정한다. 에어컨 설치 후 사진을 찍어 하이마트쇼핑몰 홈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롯데 상품권 최대3만원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내에 제습기를 추가로 구매하면 상품권 3만원을 별도 지급한다. 또 고객 경품행사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구입 금액 전액을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며, 2등(2명)에게는 구매 금액의 50%, 3등(10명)에게는 10%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준다..

롯데하이마트 EC기획팀 문총 팀장은 “에어컨 성수기를 맞아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을 큰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imart.co.kr

연락처

롯데하이마트
박강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