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중국 우한에서 NFC 손목밴드로 신속한 대중교통 탑승 경험 제공

뉴스 제공
Gemalto
2015-07-06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분야 세계적 선도기업인 젬알토(Gemalto)가 NFC를 통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위해 중국의 우한시에 자사의 옵텔리오 비접촉 칩(Optelio Contactless Chip)이 내장된 손목밴드를 제공한다.

중국 중부 후베이성 성도인 우한은 인구 1100만 명 이 넘는 대도시이다. 시험 서비스를 위해 젬알토는 손목밴드에 대중교통 어플리케이션을 선탑재해 사용자가 버스와 지하철을 손목을 간단히 흔드는 것만으로 탑승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피트니스 트래커 기능을 내장해 걸음 수, 이동거리, 수면 패턴 등 일상의 활동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잔고 확인과 충전을 할 수 있다.

우한은 중국의 주요 교통 요충지다. 매끄러운 승객 흐름을 위해, 교통 시스템이 빠르게 비접촉 방식으로 전환되고 있으며, 이미 1300만 장의 비접촉 카드가 사용되고 있다. 간편하고 높은 보안성을 갖춘 손목밴드는 향후 결제를 비롯한 부가가치 서비스가 추가될 수 있으며, 고객이 쉽고 빠르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 고객만족도와 운영 효율성 및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다.

젬알토는 3년 이상 우한에 비접촉 교통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된 손목밴드는 현재 사용되고 있는 첨단 카드의 확장형으로, 사전 개인화 수준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도시 및 지역의 인프라에 맞추며, 은행 수준의 보안성을 제공한다.

수잔 통리(Suzanne Tong-Li) 젬알토 중국-한국담당 사장은 “중국의 웨어러블 기기 시장은 올해 100억 위안(미화 16억 달러) 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된다”며 “교통과 결제 부문에서의 폭넓은 비접촉 서비스 제공을 통해, 우리는 혁신적인 웨어러블 기기를 제공해 세계적 수준의 교통 요충지로 발돋움하려는 우한의 비전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www.gemalto.com/china ,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확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북미
Nicole Williams
+1-512-758-8921
이메일 보내기

유럽 및 CIS
Peggy Edoire
+33-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대중국
Vivian Liang
+86-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중남미
Ernesto Haikewitsch
+55-11-5105-9220
이메일 보내기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Pierre Lelievre
+65-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