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와이어)--장애인의 기능향상을 촉진하고 장애인기능 인력의 저변확대 및 사회와 기업의 장애인 고용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에서 개최하는 「제22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할 "부산선수단 결단식"이 9월 13일(화) 오전 9시 20분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날(9. 13) 결단식을 가질 부산선수단은 부산대회 금상수상자 25명이 웹마스터 등 25개 직종에 참가하게 된다.

이번에 개최될 기능경기대회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제2체육관,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고용개발원, 고양시 일산직업능력개발센터 등에서 펼쳐진다.

제22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부산선수단 출정식

○ 주 최 : 노동부
○ 주 관 :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 대회기간 : 2005. 9. 13(화) ~ 9. 16(금) 4일간,
서울올림픽공원 제2체육관외 2개소
○ 부산선수단 출정식 : 2005. 9. 13(화) 09:20 시청 1층 대회의실
○ 대상/직종 : 25명(부산대회 금상수상자) / 웹마스터 등 25개 직종
-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부산지부(대표 : 김광표)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공보관실 051-888-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