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닭, 일반인 대상 사진 이벤트 ‘너의 ooo을 보여줘’ 실시

- 일반인 몸짱 모집 소식에 페이스북 방문자 급증

뉴스 제공
허닭
2015-07-06 13:41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허경환의 회사 ‘허닭’이 지난 7월 1일 일반인 대상 몸짱 사진 이벤트 ‘너의 ooo을 보여줘’ 공지를 올린 후 주말 동안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수가 2,600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로 ‘허닭’의 페이스북에는 사진을 보기 위한 팔로워 및 해당 콘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한 네티즌들의 방문이 대거 늘어났으며 하루 20명도 방문하지 않던 페이스북에 일평균 700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어 일단 네티즌들의 관심 끌기에 성공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허닭’ 왕난화 팀장은 “7월 7일부터 일반인 참여자들 중 당첨된 분들을 남녀 구분 없이 매일 하루 한 분씩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라 방문자는 더 늘어날 것”이라며 “완벽한 몸매와 얼굴을 위해 무리한 노력을 하기보다는 스스로 가장 멋지다고 생각하는, 나만의 자신감을 갖기 위한 이벤트를 만들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이 방문자 수가 급증하는 이유는 이번 행사의 특이성 때문으로 완벽한 몸매보다 각자 자기가 가장 자신 있는 등, 어깨, 팔, 손, 힙, 배, 다리, 가슴, 목, 골반 등 부분 별로 자신을 표현하여 응모할 수 있다는 점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허닭콘테스트’라고 해시태그를 걸기만 하면 응모할 수 있는 간편함 때문이다.

또한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완벽한 몸매 자랑에 싫증난 네티즌들이 내 주위에 있는 친구, 가족 등 쉽게 접할 수 있는 주위 지인들의 몸매 자랑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일반인 참가자들의 관심을 유도했다. 아울러 각자 자신 있는 각 부위의 사진을 촬영하고 등록하는 방식을 통해 접근성을 크게 낮췄고 응모하기 쉽도록 만든 콘셉트로 ‘이정도면 나도 한 번’이라는 식의 참여와 관심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현재 ‘허닭’은 해당 이벤트 공지 직후 팔로워 수가 2,600명을 돌파했으며 6일부터 10월 13일 까지 총 3개월 동안 등, 어깨, 팔, 손, 힙, 배, 다리, 가슴, 목, 골반순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허닭콘테스트’라고 해시테그를 걸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는 주말·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하루 한명씩 선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얼떨결 소개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이 만든 닭가슴살 회사로 대표 브랜드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허닭’이 있으며 스타 및 캐릭터를 응용한 제품들을 전문 제조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이성희 사원
070-4012-7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