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보는 HSK iBT 9회차, 22일 원서접수 시작

서울--(뉴스와이어)--중국어 능력급수시험인 HSK iBT의 2015년도 9회차 응시원서 접수가 22일 시작된다.

HSK iBT의 국내 독점 대행사인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은 “9월 13일에 실시하는 올해 9회차 시험의 응시원서를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접수한다”고 15일 밝혔다.

원철훈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 부사장은 “인터넷으로 치르는 HSK iBT는 지필시험보다 훨씬 더 높은 급수를 따는 데 유리하다”며 “홈페이지에서 모의고사로 미리 체험해 볼 수도 있다”고 말했다.

9회차 응시생들은 서울, 경기, 인천, 대전, 전주, 대구, 부산, 광주, 김해, 창원, 수원 등 전국 21개 지역 40개 고사장에서 시험을 치른다.

또 창신대(경남 창원시), 인덕대(서울 노원구), 수원대(경기도 화성시), 동명대(부산시 남구), 신라대(부산시 사상구), 부산대(부산시 금정구), 인하공업전문대학(인천시 남구) 등 대학 교정의 7개 고사장에서도 동시에 실시한다.

HSK iBT는 인터넷과 컴퓨터를 이용하기 때문에 지필시험보다 답안을 적어 넣기가 편하고 답안을 밀려 쓸 염려가 없을뿐더러 컴퓨터로 병음을 찾을 수 있어 작문 항목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기가 수월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skkorea.or.kr)나 전화(1666-9588)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