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다가오는 복날 맞아 무더위 날려줄 ‘까페리얼 망고에이드’ 증정 이벤트 실시
- 복날 이벤트로 ‘까페리얼’ 망고 복(福) 1천 개 쏜다
- 입 안 가득 진한 망고의 맛과 향 특징…출시 3개월 만에 80만 개 판매 인기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시원하고 달콤한 까페리얼 망고에이드를 통해 여름철 삼복 더위에 갈증을 해소하고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복(伏)날을 맞아 까페리얼 망고에이드를 새해 복(福) 선물처럼 드린다는 의미의 메시지를 사용해 재치있게 표현했다. 망고는 카로티노이드의 일종인 베타카로틴을 풍부하게 함유해 체내 면역시스템의 기능을 돕는 대표적인 옐로푸드로 알려져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7일부터 24일까지 쟈뎅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쟈뎅샵(www.jardinshop.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쟈뎅 까페리얼 망고에이드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적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팀)에게 까페리얼 망고에이드 제품을 20개씩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7월 29일 쟈뎅샵을 통해 발표된다.
쟈뎅의 ‘까페리얼 망고에이드’는 여름에 얼음과 함께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까페리얼’의 에이드 음료 라인으로 망고의 달콤한 맛과 함께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이스라엘산 망고 퓨레를 사용해 진한 망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고, 얼음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올해 4월에 출시됐으며, 달콤한 맛과 간편한 테이크 아웃 음료로 인기를 끌며 출시 3개월 만에 80만개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쟈뎅 마케팅팀 조은이 대리는 “까페리얼 망고에이드가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기 위해 망고 복(福)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년 중 가장 덥다는 복날 시즌을 맞아 쟈뎅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쟈뎅은 7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평과 구매 후기 작성 시 쟈뎅 까페프라페와 쟈뎅샵 포인트를 주는 ‘쟈뎅과 함께 하는 시원한 여름 보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쟈뎅 소개
‘쟈뎅’은 1984년 윤영노 회장이 설립한 31년 전통의 원두커피 전문기업이다.. 1988년 국내 최초로 원두커피 전문브랜드이자 프랜차이즈 카페인 ‘쟈뎅 커피 타운’을 탄생시켰으며, 당시 지하 다방문화가 주류를 이끌던 시대에 파격적인 시도로 국내 커피 문화의 변화를 가져왔다. 쟈뎅은 원두커피 전문점에 이어 원두커피 브랜드 ‘쟈뎅 클래스’와 국내 최초 1회용 원두커피 티백을 선보이는 등 커피 제조 및 유통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또한 2005년 국내 최초로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쟈뎅은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커피휘엘’과 로스팅 10일 이내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구입할 수 있는 로스터리샵 ‘더 로스터리 바이 쟈뎅’을 선보였다. 또한, 이마트, 남양유업, 암웨이, 투썸플레이스 등의 파트너사에 원재료를 납품하는 등 다양한 측면의 B2B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ardin.co.kr
연락처
쟈뎅 홍보대행
스트레티직샐러드
송민철 AE/코치
02-554-09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