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KAL호텔, 여름 바캉스 시즌 특별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 신나는 바캉스 놀이 체험, 제주의 맛과 멋의 축제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5-07-07 10:30
제주--(뉴스와이어)--서귀포KAL호텔은 투숙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청정 자연속에서 레저를 체험할 수 있는 ‘여름 바캉스 시즌 특별체험 프로그램’을 7월 10일부터 8월 2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시원한 여름 물놀이와 함께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며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 플라잉디스크, 투호놀이 등 가족위주의 다양한 놀이 체험을 제공한다.

투숙 동반한 어린이 고객을 위해 패션 타투 스티커가 제공되며, 호텔 야외 잔디 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스릴있고 다이나믹한 워터 슬라이드는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로비에서는 유아용 도서와 장난감을 무료 대여해주고, 어린이 전용 게임PC도 기본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제주의 독특한 매력과 힐링 ‘느림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올레 6코스 트레킹’과 ‘색다른 테마가 있는 이중섭 갤러리 투어’를 위해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한편 7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 서귀포 KAL호텔 야외 <가든프라자>에서는 감미로운 라이브 뮤직을 감상하며 시원한 생맥주, 와인과 함께 ‘즉석 숯불 BBQ 뷔페’를 선보이는 ‘쿨썸머 한 여름밤의 축제’를 운영한다.

자세한 문의는 서귀포 KAL호텔 전화(064-730-9555) 또는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참고하면 된다.

KAL호텔네트워크 소개
“도심형의 Business & Resort, 제주 KAL 호텔”, “자연 친화형의 Family & Resort, 서귀포 KAL 호텔” KAL호텔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로서 제주KAL호텔(282실)과 서귀포KAL호텔(225실)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여행 문화의 선도적 역할과 대 고객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서귀포KAL호텔, 신나는 바캉스 놀이 체험, 제주의 맛과 멋의 축제!: http://www.kalhotel.co.kr/seogwipo/Soffer/EventVie...
한 여름밤의 가든프라자 B.B.Q뷔페: http://www.kalhotel.co.kr/seogwipo/Soffer/EventVie...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장 한명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