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문지인,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뷰티 디렉터로 발탁

- 기은세-문지인 메이크업 배틀 화제

- 7월 7일, 우먼스톡 앱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기은세-문지인 뷰티 배틀 영상 공개

-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대결구도로 여성 고객층 관심 폭발적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07-07 10:50
서울--(뉴스와이어)--배우 기은세와 문지인이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의 뷰티 디렉터로 활동한다.

7월 7일, 우먼스톡은 정식 앱 오픈과 동시에 ‘기은세vs문지인 뷰티배틀’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기존 우먼스톡 방송 영상과는 사뭇 다른 형태의 튜토리얼 영상으로 배우 기은세와 문지인이 하나의 주제로 메이크업 배틀을 하는 포맷의 영상 콘텐츠이다.

매주 새로운 주제의 영상이 우먼스톡을 통해 공개되며 같은 주제로 두 여배우가 각자의 개성이 녹아있는 두 가지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선보인다. 7월 7일 공개된 첫번째 뷰티 배틀 주제는 불금 메이크업으로, 기은세와 문지인 두 사람은 각각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둔 상반된 ‘불금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또렷한 이목구비의 기은세는 피부화장과 눈화장을 최소화하고, 입술에만 글램하고 선명한 버건디 컬러 립으로 포인트를 줘 고혹적인 불금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기은세는 기존 우먼스톡 더블할인 영상에서도 뷰티 큐레이터로 활동한 인연이 있는 여배우다. 뷰티와 패션, 리빙 등 다방면에 관심이 많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반면 매력적인 속쌍꺼풀을 가진 여배우 문지인은 눈매를 더욱 깊어보이게 하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택했다.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블루 컬러를 사용해 시원하게 연출했다는 평이다. 최근 그 어느때보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문지인은 SBS 공채 연기자로 웃기는 여자, 미스코리아, 비밀 등에서 열연하며 입지를 다져온 실력파 연기자다.

우먼스톡과 두 여배우의 콜라보레이션이 평소 많은 여성들이 궁금했던 ‘여배우 화장법’에 대한 궁금중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 직후 여초사이트에서는 ‘기은세vs문지인 뷰티배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ww.womanstalk.co.kr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트위터: http://www.twitter.com/womans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이메일 보내기
070-4906-5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