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공식 카페 ‘테스토 사용자 모임’ 리뉴얼 오픈

- 리뉴얼 맞이 배너 스크랩 이벤트 오는 17일까지 실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5-07-07 11:02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네이버 공식 카페 ‘테스토 사용자 모임(http://café.naver.com/testoman)’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7일 밝혔다.

‘테스토 사용자 모임’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리뉴얼 맞이 ‘배너 스크랩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

새로운 ‘테스토 사용자 모임’은 단순히 테스토코리아가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형태가 아닌 계측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로 자리잡겠다는 목표다. 테스토 임직원 외에도 테스토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고객, 테스토 대리점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새로운 ‘테스토 사용자 모임’은 심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메뉴 구성을 단순화해 직관적인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카페 외에도 테스토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른 온라인 채널을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를 구성했다. 특히 테스토 대리점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대리점마다 메뉴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테스토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벤트 소식, 테스토 제품 사용 후기 등 테스토 사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메뉴를 대폭 늘려 테스토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카페 리뉴얼을 기념해 배너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토 사용자 모임’ 배너를 자신의 SNS 또는 다른 카페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테스토 사용자 모임’ 이벤트 게시판을 확인하면 된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테스토 사용자 모임을 계측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테스토 브랜드가 고객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계측기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콘텐츠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테스토코리아 네이버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testoman
테스토코리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esto9250
테스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estoKR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