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학 댄스동아리 배틀 ‘대-접전’, 11일 과천 시민회관서 개최

- 비보이, 락킹, 왁킹, 크럼프, 팝핀, 하우스, 힙합 등 장르

- 대학 동아리 교류를 통해 친선을 도모하고 끼를 발산하는 배틀 대회

- 팝핀 호진 주최…과천시와 리얼 마블러스 후원, 하나투어와 삼홍 트레이딩 협찬

2015-07-08 09:30
서울--(뉴스와이어)--전국 대학 댄스동아리 배틀 ‘대-접전’이 11일(토) 오후 5시 과천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과천시, 리얼 마블러스 후원과 (주)하나투어, 삼홍 트레이딩 협찬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국내 최초로 학문에 열중하면서도 대학 동아리 활동에 열정적인 학생들을 위하여 대학 동아리 교류를 통해 동아리 발전과 친선을 도모하고 갈고 닦은 자신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배틀 ‘대-접전’으로 학생들의 뜻을 모아 열리게 되었다.

참가 자격은 국내 일반 대학 댄스동아리(실용무용학과가 있는 대학 제외)로 22개팀이 참가하며 일본 게이오대 동아리팀이 내한하여 한국 혼합팀과 친선 배틀도 하게 된다.

행사 진행은 대학 동아리팀당 5명이 참가한 5:5 배틀 토너먼트 형식으로 우승팀을 결정하며, 비보이, 락킹, 왁킹, 크럼프, 팝핀, 하우스, 힙합 등의 장르를 대상으로 한다.

개막과 더불어 심사위원(JUDGE) 쇼-케이스(Show-Case)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TOP 레벨 비-보이 진조크루(JINJO CREW)와 팝핀의 리얼 마블러스(REAL MARVELOUS) 크루의 축하공연으로 행사 열기가 한층 달아오르게 될 것이다.

JUDGE는 JAN, SKIM, TWO FACE, MR.SPLIT, TUTAT, 5000(XEBEC), SHORTY FORCE, YOUNGSTAR, HWA, HOZIN, WAACKXXXY 등이 맡고, DJ는 JAYGEE, MC는 DULOCK이 맡는다.

예선은 오후 2시부터 시작하고 본선(8강)은 오후 5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관람은 누구나 가능하고 입장료는 2만원이다.

한편 이 대회를 주최하는 팝핀 호진(HOZIN)(강호진)은 과천 초,중,고 출신으로, 현재 리얼 마블러스팀 대표, 명지대학교 종합예술원 공연예술학과 지도교수 등을 맡고 있다. 팝핀 호진은 마블러스 호진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5 세계댄스캠프 S.D.K 아시아 대표 선발전(홍콩) JUDGE 등 세계를 무대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팝핀 호진은 스트릿 댄스 올림픽이라 부르는 2014 프랑스 JUST DEBOUT 한국 대표 DIIZ팀(Boogaloo Kin, Hozin)으로 출전, 우승한 세계 챔피온이다.

대-접전 대회 관련 궁금한 사항은 마블러스 호진(070-7758-2802)에게 문의하면 된다.


마블러스 호진 소개
마블러스 호진은 공연기획, 공연, 콘텐츠 개발, 레슨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 브랜드는 ‘HOZIN’이다.

연락처

마블러스 호진
강진원
070-7758-2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