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데이팅 앱 ‘틴더’, 셀러브리티 프로필 인증 기능 추가

뉴스 제공
틴더 나스닥 MTCH
2015-07-08 16:33
LA--(뉴스와이어)--전세계 190여개국, 일일 2600만건의 매칭이 이뤄지는 글로벌 데이팅 앱 ‘틴더(Tinder, www.gotinder.com)’가 금일 셀러브리티 프로필의 진위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인증 기능을 추가하였다.

새롭게 추가된 인증 기능은 셀러브리티 프로필의 진위여부를 확인, 진짜로 확인된 셀러브리티의 프로필에는 이름옆에 파란색 체크 모양의 인증 표시가 추가된다. 이로써 유저들은 셀러브리티를 사칭하는 가짜 계정이 아닌 진짜 셀러브리티들과 틴더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틴더는 미국 유명 셀러브리티 힐러리 더프(Hilary Duff)와 케이티 페리(Katy Perry) 등이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힐러리 더프는 한 라디오 방송에서 틴더에서 만난 일반인과의 데이팅 에피소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다. 또한 미국의 힙합 뮤지션 제임스 데룰로(James Derulo)와 유명 EDM DJ이자 프로듀서 제드(Zedd)는 최근 신규 뮤직 비디오 및 앨범을 틴더를 통해 독점적으로 공개하기도 하였다.

한편 2012년 9월 미국 인터넷 기업 IAC에서 출시된 틴더는 IAC소유의 매치닷컴(Match.com)과 오케이큐피드(OKCupid)와 함께 매치그룹(Match Group)으로 올해 말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될 예정이다.

현재 틴더는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을 포함 총 30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원하는 도시로 위치를 변경, 해당 도시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패스포트 (Passport)기능이 포함된 구독 유료 서비스 ‘틴더 플러스(Tinder Plus)’를 출시했다.

틴더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inder)와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tinder/id547702041?mt=8&ign-mpt=uo%3D6)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inder.com

연락처

Tinder
한국 매니저 안지유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