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미션 크리티컬 감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V-ON 네트워크 기술 제공

뉴스 제공
Moxa
2015-07-09 09:31
서울--(뉴스와이어)--MOXA는 미션 크리티컬 네트워크로부터 비디오 손실을 방지할 수 있는 새로운 V-ON 기술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공 안전 및 중요 보안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해서는 견고성 뛰어난 감시 네트워크가 갈수록 더 중요하게 요구되고 있다. V-ON은 “Video-Always-On” 네트워크 기술을 뜻한다. 끊임없는 비디오 스트림 모니터링을 위해 V-ON 기술은 레이어 2 및 레이어 3 멀티캐스트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다. 그럼으로써 50ms 이내에 레이어 2 비디오 손실을 복구할 수 있으며, 300ms 이내에 레이어 3 라우팅 리던던시(redundancy)를 제공한다.

보안 침해 항시 방어 가능

MOXA의 산업용 이더넷 인프라 부문 제품 책임자인 레이 수(Ray Hsu)는 “보안 사고는 눈 깜짝할 사이에 발생하며, 비디오 감시 네트워크가 중요한 영상을 실시간으로 제공하지 못하게 되었을 때는 대처를 빨리 하지 못하게 됨으로써 인명과 재산에 위험을 초래하는 사고를 일으킬 수도 있다”고 말했다.

밀리초 레벨의 비디오 복구

끊임없는 비디오 감시를 달성하기 위해 MOXA의 V-ON 네트워크 기술은 IP 감시 네트워크의 가동시간을 극대화한다. MOXA의 특허기술인 Turbo Ring/Turbo Chain 프로토콜과 V-ON 기술을 결합하여 복잡한 비디오 스트리밍을 최적화함으로써 비디오 네트워크 고장이 발생한 후 50ms 이내에 레이어 2 비디오 복구가 가능하고 300ms 이내에 레이어 3 라우팅 복구가 가능하다.

Video-Always-On 솔루션

V-ON은 간단한 펌웨어 업데이트만으로 MOXA의 다양한 유형의 견고한 이더넷 스위치들로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 “실제적으로 V-ON 네트워킹은 V-ON의 최적화된 연결성, 견고성, 관리 효율을 활용해서 미션 크리티컬 감시 애플리케이션으로 뛰어난 동작 신뢰성, 가용성, 효율을 달성할 수 있다”고 레이 수 제품 책임자는 말했다.

또한 레이 수 제품 책임자는 덧붙이기를, “빠르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편리하게 이벤트를 추적할 수 있도록 MOXA는 MXstudio라고 하는 사용자 친화적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IT 전문 지식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 V-ON 가능 스위치와 함께 MXstudio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자들이 구성 작업을 10배 더 빠르게 할 수 있으며 라이브 뷰 토폴로지와 이벤트 재생 기능을 사용해서 쉽게 감시 네트워크 모니터링 작업을 할 수 있다”고 했다.

- MOXA의 V-ON 솔루션과 기존 링 솔루션 비교 테스트 비디오
- 보다 자세한 정보: http://www.moxa.com/Event/IEI/Video_Always_On/

웹사이트: https://www.moxa.com/en/

연락처

Moxa 한국 홍보대행
CPR
천혜리 대리
02-739-73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