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윤두식 대표, 제4회 정보보호의 날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표창 수상

뉴스 제공
지란지교시큐리티 코스닥 208350
2015-07-09 10:45
서울--(뉴스와이어)--지란지교시큐리티 윤두식 대표가 8일 개최된 제4회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에서 국내 정보보호 역량강화를 통해 정보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미래창조과학부는 정보보호의 달 7월을 맞아 양재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사이버공격 예방과 정보보호 생활화를 위한 2015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 및 K-ICT 국제 정보보호 컨퍼런스를 개최하였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윤두식 대표는 최근 정교화되고 있는 사이버보안 위협에 선제 대응할 수 있도록 자사 솔루션의 고도화를 추진하였으며 모바일 보안(MDM)솔루션을 최초 개발, 국내 모바일 보안 기술을 선도하는 등 정보보안 기술력을 인정받아 수상하였다.

윤두식 대표는 “2015년은 정보보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원년으로 정부뿐만 아니라 정보보안 기업들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당사 또한 고객이 정보보호 계획을 실천에 옮길 수 있도록 탄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정보보안의 전문성을 키워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보안전문SW기업으로 메일보안, 모바일보안, 문서보안 솔루션을 주요 사업영역으로 하고 있다. 스팸차단 ‘스팸스나이퍼’, 보안파일서버 ‘오피스하드’, MDM솔루션 ‘모바일키퍼’등 각 분야별 시장점유율 1위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최근 진화하는 보안위협에 맞춰 이메일APT, 개인정보문서 중앙화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가고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소개
지란지교시큐리티는 2014년 1월 지란지교소프트에서 분사하여 설립된 보안전문SW기업이다. 메일보안, 모바일보안, 문서보안솔루션을 주요 사업영역으로 하고 있으며 스팸차단솔루션 ‘스팸스나이퍼’, 보안웹하드 ‘오피스하드’, MDM솔루션 ‘모바일키퍼’ 등 각 분야별 시장점유율 1위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현재 3,800개사, 1,080만 유저가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인 보안이슈와 맞물려 매년 30%이상의 높은 매출 성장이 예상된다.

연락처

지란지교시큐리티
전략기획부
최지혜 대리
02-2006-6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