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2015년 2분기 예비 실적 발표

- 순매출 2780만 달러 기록…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

- 선수수익 9140만 달러 기록…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

- 거래 총액 3240만 달러 기록…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

- 역대 최대 단일 오라클 지원 계약 마무리…첫해 수수료 650만 달러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5-07-09 11:5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AG(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krPs3J)와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uzC6nz)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l0GdUF), 피플소프트(PeopleSoft,http://goo.gl/fuxxF5), JD 에드워즈(DJ Edwards, http://goo.gl/0XeTmM),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bOmibK),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http://goo.gl/VSTrCg),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7015qX) 및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http://goo.gl/JUI7ub)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독립적으로 지원하는 선도 기업이다.

38분기 연속 성장

리미니 스트리트의 2분기 실적은 기록적인 순매출, 선수 수익, 수주 잔량을 앞세워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했다. 또한 거래 총액이 전년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 회사 측은 모든 오라클 및 SAP 생산 라인의 사업을 마무리했다..

· 2015년 2분기 순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한 2780만 달러를 기록했다.
· 2015년 6월30일 기준 선수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한 9140만 달러를 기록했다.
· 2015년 2분기 거래 총액은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한 3240만 달러를 기록했다.
· 2015년 6월30일 기준 총 수주잔량은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한 16억 달러를 기록했다.
· 2015년 6월30일 기준 총 계약 체결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한 1080개사로 집계됐다.

상기 정보는 예비 실적이며 분기 말 회계 작업과 검토 결과에 좌우된다.

2015년 2분기 주요 성과

·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업체를 위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차세대 종합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출시했다. 보안 지원 서비스(Security Support Services), 위험 회피 서비스(Risk Avoidance Services), 혁신/로드맵 서비스(Innovation & Roadmap Services) 등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이 포함됐다.
· 일본 내 주요 기술 솔루션 공급업체 2곳과 신규 리셀러 유통 협약을 체결, 리미니 스트리트의 현지 직접 판매팀의 영업 범위와 일본 내 독립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역량을 확대했다.
· 전 세계에서 54건의 신규 고객 계약을 체결했다.
· 전 세계에서 92명의 신규 직원을 고용, 전 세계 직원 수가 600명에 육박하게 됐다.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CEO)는 “글로벌 사업 계획에 따라 전략을 꾸준히 실행했다”며 “전 세계적으로 리미니 스트리트의 오라클 및 SAP 지원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북미 지역의 판매 신장에 동력을 더했으며 예상을 뛰어 넘는 세계 판매로 수요 부응을 위해 해외 사업 확장을 가속화해야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우리는 우수한 고객 서비스, 안정적인 서비스 제품군, 탁월한 고객 가치를 기반으로 회사를 설립했으며 10년 전 회사 설립 당시와 마찬가지로 이 핵심 가치에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00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을 방문하거나 전화 888-870-9692(미국 국내) 및 +1 702-839-9671(국제 전화)로 문의한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를 예측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리미니 스트리트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5. 리미니 스트리트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080055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알마 파크(Alma Park)
+1 323-229-7282
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