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캘리포니아 주정부에 문서 인증 자동화 솔루션 공급

- 보안이 확보된 운전면허증 발급 가능

뉴스 제공
Gemalto
2015-07-09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차량등록국(DMV) 산하 지역별 사무소 200여 곳에 코에시스(Coesys) 문서 인증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보급했다.

DMV 사무소들은 각 발행국 서식과 대조해 그래픽 데이터와 보안장치를 확인하기만 하면 각종 서류와 여권, ID카드, 운전면허증 등의 문서를 인증할 수 있게 된다. 젬알토가 캘리포니아주 DMV 의 중앙 문서보관소에 공급하는 자동 동기화 솔루션은 지역별 사무소에 설치된 인증 단말기의 매뉴얼 업데이트 부담을 덜어준다.

하루 수 천 건의 ID카드 관련 서류를 발급하는 캘리포니아주 DMV는 개인정보의 보안 및 완전성 유지를 특히 중요시하고 있으며, 젬알토의 정교한 기술을 통해 검토 과정을 단순화해 문서의 이상 및 결함, 그리고 외국 문서 인증과 같은 문제를 극복할 수 있게 된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각종 문서와 신청자 신원의 인증작업을 현장에서 신속히 실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캘리포니아주 DMV의 웨슬리 구(Wesley Goo) 부국장은 “젬알토의 솔루션을 선택하게 된 배경에는 우리가 원하는 요구조건과 도입기간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성능을 증명했기 때문”이라며 “젬알토 소속 전문가들은 우리가 펼치는 사업관행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안정된 품질의 솔루션을 전 사무소에 공급했다”고 말했다.

젬알토의 정부기관 관련 사업개발을 전담하는 스티브 퍼디(Steve Purdy) 팀장은 “캘리포니아 DMV는 코에시스 문서 인증 솔루션을 통해 서식을 자유롭게 추가하거나 특정 문서의 인증 체크기능을 확대하는 등 문서 라이브러리 관리에 대한 모든 권한을 확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gemalto를 참고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되여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북미
Nicole Williams
+1 512-758-8921
이메일 보내기

유럽 및 CIS
Peggy Edoire
+33 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대중국
Vivian Liang
+86-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중남미
Ernesto Haikewitsch
+55 11-5105-9220
이메일 보내기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Pierre Lelievre
+65 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