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뜨리발리, 우붓 대표하는 풀빌라 코마네카 앳 비스마 여행상품 출시

- 발리의 풀빌라 즐기는 방법

뉴스 제공
엘로이트렌디
2015-07-09 14:18
서울--(뉴스와이어)--발리 전문 여행사 뿌뜨리발리가 코마네카 앳 비스마 풀빌라에서 발리니스 아로마 오일 마사지와 빌라 다이닝이 포함된 풀빌라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인도네시아의 대표 휴양지, 발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풀빌라이다.

둘만의 로맨틱한 여행을 계획하는 허니문뿐 아니라 요즘에는 소규모 가족 단위로 발리를 찾는 여행객들에게도 프라이빗함과 편안함을 갖춘 풀빌라 형태의 숙소가 인기를 더하고 있다.

발리 중에서도 힐링 휴양지의 대표적인 곳, 우붓(UBUD)은 대표적인 풀빌라 휴양지이다. 초록의 숲과 시원한 계곡을 담고 숲과 계곡을 향해 독립적으로 세워진 한 채, 한 채의 풀빌라는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더없이 매력적인 콘셉트의 숙소가 아닐 수 없다.

뿌뜨리발리의 서윤선 팀장은” 우붓 중에서도 인테리어와 서비스, 위치가 뛰어난 코마네가 앳 비스마라고 생각한다. 비싸고 좋은 풀빌라는 얼마든지 많겠지만, 우붓 현지인 오너가 직접 운영하는 코마네카 계열의 풀빌라는 정서적으로 좀 더 친밀하게 우붓 가까이에 있는 것 같다”며 “이번 코마네카 앳 비스마 풀빌라 패키지는 풀빌라와 우붓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 상품에는 코마네카 앳 비스마뿐 아니라 서퍼들의 핫 플레이스 꾸타(KUTA)에 새롭게 선보인 알라야꾸타 리조트 1박도 포함되어 있다.

예약문의: 뿌뜨리발리 www.putribali.co.kr 070-7169-0803

블루마블트래블: http://www.bluemarble.travel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엘로이트렌디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