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특수녹음기 연속24시간 증폭녹음가능 IT2000

음성증폭 디지털녹음 MP3 라디오까지 1석4조의 기능이 하나로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5-07-09 15:12
서울--(뉴스와이어)--오토정보통신이 4가지 기능을 탑재한 소형특수녹음기 IT20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음질 디지털 녹음기이면서 MP3 음악감상도 가능하다. 또한 라디오 기능이 있고 음성증폭을 할 수 있어 귀가 잘 들리지 않는 사람에게 효과적인 제품이다.

먼거리에서도 또렷하게 들리면서 선명한 녹음이 가능한 고성능 집음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으며, 녹음내용 이어폰으로 직접재생도 가능하며 이어마이크를 이용한 녹음도 가능한 초소형 슬림형 디지털 녹음기이다.

슬림하게 설계되어 클립을 이용하여 허리벨트나 가방에 부착도 가능하며 주머니나 가방 속에서도 뛰어난 녹음성능을 자랑한다. 더불어 고급형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메탈바디로 되어있어 디자인도 심플하여 휴대에 부담이 없도록 했다.

PC와 연결하여 이동식 디스크로 인식되며 사용이 간편한 것도 전자기기작동에 부담을 느끼는 사용자에게 사용에 전혀 불편이 없는 소형녹음기이다.

기본 8GB 메모리의 넉넉한 저장공간이며 연속으로 24시간 녹음을 할수 있으며 최장 92시간 동안 녹음을 하여 저장할 수 있는 동급녹음기중 월등한 성능의 고성능소형특수 녹음기이다.

오토정보통신 소개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 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바이크세이프, BMG (비엠지), SOREM (소렘), 소렘S (소렘에스) 등이다.

홈페이지: http://www.010-4001-5688.biz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