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멘토리, 콘텐츠 따라하기 이벤트 실시

- 엄마표 홈스쿨링 고수들 모여라

- 수상자에게 조인 아빠놀이학교 플레이 박스 등 제공

뉴스 제공
키즈엠
2015-07-13 06: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알림장과 멘토 기능의 결합으로 영유아 교육시장에서 호평 중인 (주) 키즈엠(대표 박형만)의 육아교육 멘토 앱 ‘키즈멘토리’가 홈스쿨링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키즈멘토리 멘토 따라하기, 나는 노는 엄마다’ 이벤트로 키즈멘토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택, 부모와 자녀가 따라한 후 개인 카카오 스토리에 올리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나는 노는 엄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키즈멘토리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한 후 멘토 콘텐츠를 선택해 카카오 스토리에 공유하는 것을 1차 단계로 진행하며, 2차 단계로 선택한 콘텐츠를 이용해 아이와 함께 따라한 내용을 카카오 스토리에 올린 후 키즈멘토리 해당 이벤트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이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도 마련했다. 키즈멘토리 유아체육 전문 업체 조인의 아빠 놀이학교 박스, 키즈엠 도서, 포토 앨범 제작 업체 포토 위키의 앨범 무료제작 쿠폰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0일 목요일에 키즈멘토리 앱을 통해 발표한다.

키즈멘토리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키즈멘토리 앱과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mentory123)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키즈멘토리 공식 홈페이지(www.kidsmen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 알림장 키즈멘토리는 ‘우리 원 소식’ 기능을 바탕으로 학부모에게 보낼 알림장, 공지사항 등을 간편하게 전송하고 즉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또한 원아의 사진이 폴더별로 자동 분류가 돼 일일이 교사가 PC를 통해 분류작업을 하지 않아도 바로 간편하게 학부모에게 전송할 수 있어 만족감도 높아졌다는 평이다.

키즈멘토리 소개
스마트알림장 키즈멘토리는 유아교육 전문 기업 (주) 키즈엠에서 개발한 육아교육 멘토 앱이다.

홈페이지: http://kidsmentory.com

연락처

(주)키즈엠
키즈멘토리사업본부 마케팅
도윤아 대리
070-4272-65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