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메디컬투어, 중국 쯔위고우와 요우커 전용 O2O 서비스 협력 MOU 체결

뉴스 제공
그린메디컬투어
2015-07-10 18: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의료관광 전문업체 ㈜그린메디컬투어(대표이사 손동수)는 중국 쯔위고우(自娱购 대표이사 왕 웨이 王伟)와 9일 체결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요우커 대상 O2O 여행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쯔위고우는 중국 여행전문 기업 마이투어(2014년도 연매출 1140억, 아웃바운드 20만명)를 중심으로 한중 3개 회사가 합작 설립한 기업으로, 최근 급변하는 요우커의 여행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여행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한국 쇼핑, 건강, 의료 서비스를 포괄하는 한국 현지 운용력과 중국 요우커의 안정적인 송출 기반을 확보하게 됐다.

그린메디컬투어는 현재 중국 온라인 매체 1위 기관지인 인민망, 한국 매경헬스와 함께 한국 우수 의료기관 인증 및 보험 제공을 핵심으로 하는 그린메디컬 캠페인 운영 사무국으로 역할하고 있으며 2015년 중국 여성 전문 기관지 부녀보, 장군문화연구회, 여행사 취반과 MOU를 체결하여 B2B기반을 확장하고 있다.

그린메디컬투어는 2014년 한국의 우수한 의료기관을 인증 홍보하는 중국 그린메디컬 캠페인 한국 운영 사무국으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기반의 플랫폼 의료관광사업을 시작했다. 2015년 자체 의료관광플랫폼 케이메이리(KMEiLi)를 오픈하여 중국 의료관광객에게 한국 우수 의료 기관, 의료 정보, 의료 관광 기획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2015년 2월 벤처 투자사로부터 3억여원을 투자 받았다. 현재 건강검진, 성형피부를 포함한 21개 의료기관을 인증했으며 B2B, B2C O2O 비즈니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greenmedicaltour.co.kr

연락처

그린메디컬투어
경영지원팀
이신자 팀장
02-540-180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그린메디컬투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