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스토어, 하만카돈 5.1CH 홈시어터 HKTS/16 청음공간 구축

- 다운 파이어링을 적용한 HKTS/16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토스퀘어 강남역점에 체험관 만들어 청음할 수 있는 공간 구축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5-07-10 18:33
서울--(뉴스와이어)--고급 음향 및 오디오 전문 회사의 하만인터네셔널의 공식 스토어인 JBL스토어가 국내에 하만카돈 5.1CH 홈시어터 HKTS/16 청음 공간을 구축하였다.

하만카돈 HKTS/16는 소리를 바닥에 반사시키는 다운 파이어링을 적용하였고, 360도로 저음이 퍼져서 공간감이 매우 뛰어나며 중저역, 고역의 밸런싱이 우수하다. 센터와 위성 스피커는 120W의 출력을 보여주며 서브우퍼는 200W의 출력을 보여준다. 또한 Video Shielded, 즉 자력으로 인한 비디오 재생장치의 오류를 막는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JBL스토어는 고객들의 체험을 위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토스퀘어 강남역점에 체험관을 만들어 청음을 할 수 있는 공간을 구축했다. 리시버 앰프 겸 플레이어인 BDS577을 통해 더 좋은 소리를 보여주고 있다.

체험관에서는 HKTS/16 뿐만 아니라 harman kardon SABRA SB35와 JBL STUDIO 2 Series를 함께 청음 할 수 있다.

구매는 온라인(www.JBLSTORE.com)과 오프라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중동점, 목동점, 오토스퀘어 강남역점에서 할 수 있다.

JBL/ harman kardon 한국 공식 총판 케이원에이브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소리와 편안한 청음을 도와드리기 위해 만든 공간이니 편하게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체험을 하셨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케이원에이브이 소개
JBL/하만카돈 등 해외 유명 홈시어터, 홈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용 헤드폰 등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으며 JBL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JBL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jblstore.com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정세영 사원
070-4946-8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