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목동 아덴프라우드’ 조합원 본격 모집
- 청약 통장 무관, 주변시세 10∼20% 저렴 아파트 ‘목동 아덴프라우드’
최근 홍보관을 연 목동 아덴프라우드는 인근에서 12년 만에 공급되는 59m² 새 아파트라는 희소성에다 목동 신시가지 재건축 사업 이전에 가장 먼저 수혜를 누리는 단지로 부각되면서 주말 내내 홍보관 방문 인파가 줄을 선 것으로 알려졌다.
아덴프라우드가 들어서는 목동은 3대 학군으로 꼽히는 지역답게 정목초, 양화초, 신목중, 강서고등학교와 유명 학원가가 가까이 있어 빼어난 교육환경을 갖췄다. 도서관, 강서구청, 목동종합운동장 및 대형마트가 근접해 편리한 생활환경도 완비됐다.
특히 주변이 온통 공원으로 둘러싸인 친환경 입지조건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린 아파트는 미세먼지 등 생활 속 오염이 심해지면서 운동과 산책 등으로 몸과 마음을 다스릴 수 있다.
최근 메르스 영향 때문에 그린 아파트가 더욱 선호되고 있는 추세. 공원이 인접한 단지들은 공원녹지 조망이 탁월하고 공원시설 이용이 편리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이 때문에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고 대기수요도 꾸준해 환금성과 투자 가치도 좋은 편이다.
실제로 사업지 주변 동쪽에 용왕산근린공원과 안양천, 서쪽에 봉제산과 우장산공원, 남쪽에 파리공원과 안양천, 북쪽에 한강공원과 염창공원이 있어 동서남북 자연친화적인 힐링 라이프를 완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목동 아덴프라우드는 연면적 3만137m²에 지하 3층∼지상 23층(근린생활시설 지하 1층∼지상 1층) 6개동 6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요즘 인기가 많은 59m² 372가구, 84m² 278가구 등 중소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하철 9호선 등촌역 신목동역을 이용해 강남지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지하철 5호선 목동역을 통해 여의도, 영등포, 마포 등 도심 및 업무중심지역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 공항대로와 경인고속도로를 타고 서울 도심지는 물론 서남부권으로 이동이 수월한 교통인프라가 장점이다.
탑상형 주동 4개동, 판상형 주동 2개동 설계로 남향 가구가 80%에 달해 일조권과 조망권이 우수하다. 단지 중앙에 오픈 스페이스를 확보하고 일부 층에는 필로티 설계가 적용되며, 지하주차장은 자연지반을 최대로 활용한 덱과 주차램프 폭 6.5∼7.0m, 주동별 드롭오프 계획으로 편의성이 높다.
지상 1층∼지하 1층은 보육시설, 작은도서관, 경로당, 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이 주 보행동선과 연결해 접근성을 극대화한다. 옥상 녹화 계획을 통해 그린 환경을 조성하고, 로비형 주동 현관과 방문자 대기실도 마련할 방침이다.
관리비 절감을 위해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멀티 온도조절기, 절수 페달 밸브,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태양광 에너지 사용 등 고효율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도입한다. 빗물 저류조 설치로 수자원 절감 및 조경용수, 수경시설에 재활용하는 ‘에코 아파트’ 실현에도 앞장선다.
조합설립 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 인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이거나 전용면적 85m² 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 신청이 가능하다. 주택조합원은 계약 시 청약통장 유무와 무관하며 사업 승인 이후 전매가 가능하다.
문의 02-3148-1100
연락처
목동 아덴프라우드 홍보대행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