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658회 당첨자 2명, “당첨금 부모님께 드릴 것”
한편 국내 유명 로또복권 정보업체인 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1등 당첨조합 1개, 2등 당첨조합 5개를 해당 업체 회원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는데, 당첨조합을 받은 이들 중 일부가 해당업체 게시판에 자신의 당첨용지와 함께 당첨후기를 남겨 화제다.
화제의 주인공은 이현민(가명 30대 남성), 서종운(가명, 30대 남성) 씨다. 이들은 실제 2등 당첨 직후 진행한 해당업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당첨 과정과 그간에 사연에 대해 밝힌 후 이 같은 내용을 후기로 작성해 회원들에게 공개했다.
후기에서 이현민 씨는 “날씨가 너무 더워, 식사를 마치고 샤워를 하고 나왔더니 핸드폰에 부재중 전화가 있었다”며 “설마하는 마음으로 전화를 해보니 2등 당첨을 알리는 (해당업체) 전화였다”고 밝혔다.
이어 “30대 초반에 부모님 덕에 독립해서 현재는 택배 기사로 생활하고 있다”며 “현재의 내가 있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어머니께 이 당첨금으로 해외여행을 보내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 씨와 거의 같은 시각에 당첨후기를 남긴 서종훈 씨 또한 “아버지가 30년간 직장에서 근무하고 받은 퇴직금으로 가게를 차려주셨다”며 “덕분에 지금은 남부럽지 않게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영광을 아버지께 돌리고 싶다”고 말했다.
서 씨는 “당첨소식을 듣자마자 아버지와 가족에게 가장먼저 말했다”며 “아에 당첨용지를 직접 드렸다. 로또 당첨 정도로는 아버지가 그동안 해주신 것에 일부도 갚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살아갈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들의 글에 네티즌들은 ‘최근 보기 드문 효자’, ‘정말 멋있는 가족이다’, ‘멋진 아버지와 아들’ 등의 댓글로 이들의 사연을 응원했다
한편 해당 글이 공개된 로또복권 정보업체 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지금까지 총 38명의 1등 당첨자를 배출한 것으로 로또 마니아들 사이에서 ‘온라인 로또명당’으로 불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NO.1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www.lottorich.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orich.co.kr
연락처
리치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박건 팀장
02-2017-7931/7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