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유승옥 헬스보충제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쿠팡에서 최저가 판매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07-13 08:53
서울--(뉴스와이어)--‘무결점 몸매’로 핫한 대세녀, 유승옥, 그녀의 무결점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몸매 종결자’ 유승옥에 대한 관심도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팀 스포맥스 모델이자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주최하는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를 통해 ‘몸매 종결자’라는 수식어를 얻은 그녀는 올해 초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는 등 무결점 몸매로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에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섭외 1순위를 달리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유승옥은 “꾸준한 운동과 단백질을 비롯한 필수 영양소를 놓치지 않고 섭취하고 있는 것이 몸매 비결”이라며 “운동하면서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적인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한 데, 매 끼니마다 식사로 섭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한잔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그녀가 추천하는 제품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의 ‘데일리 단백질쉐이크’이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 높은 맛을 구현, 3가지 용량의 6가지 맛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고 맛있게 식사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고, 단백질, 탄수화물,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의 고른 영양이 설계돼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데일리 단백질 쉐이크는 가격대비 높은 용량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기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유명 소셜커머스 쿠팡(http://tinyurl.com/pdmcklg)에서 온라인 최저가에 절찬리 판매 중이며,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 제품 입고와 동시에 매진되고 있다”고 말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는 데일리 단백질 쉐이크를 비롯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공급·판매해 전문 보디빌더 선수 및 헬스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편 ㈜스포맥스(www.spomax.kr)에서 발행하는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맥앤맥스큐) 8월호에는 유승옥이 표지 모델로 등장,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운동을 소개할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예스24(http://tinyurl.com/qalxefb)와 인터파크(http://tinyurl.com/p9ajg99)에서 <머슬맥앤맥스큐> 7월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추천하는 스포맥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750g)를 증정하며, 스포맥스 쇼핑몰(www.spomax.kr)에서는 정기구독자에게 최고 50% 할인, 과월호 구매자에게는 최고 69% 할인 혜택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