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신형 올인원 뮤직 시스템 ‘R4 mk3’ 출시 기념 사은 이벤트 실시

-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2013년 국내 론칭 후 처음으로 대형 사은 이벤트 실시

- 루악 R4 mk3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서울 리츠칼튼 호텔 숙박권 제공

뉴스 제공
델핀
2015-07-13 10:18
서울--(뉴스와이어)--30여 년 전통의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www.ruarkaudio.com)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국 론칭 후 처음으로 10일부터 대규모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루악오디오의 베스트 셀러인 올인원 뮤직 시스템 R4의 신형 모델인 ‘루악 R4 mk3’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와 연계시켜 마련되었다.

루악 R4 mk3를 예약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0대에 한정해 서울 리츠칼튼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 숙박권에는 휘트니스, 수영장 사용권이 포함되며 올해 9월 15일까지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다.

2013년 국내 론칭한 루악오디오는 엔틱한 영국풍 스타일에 심플하고 세련된 모던함이 가미된 고급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다. 오디오 분야에만 30년 이상 몰두해 온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일반 일체형 오디오와는 차별화되는 루악 오디오만의 디자인 철학과 하이파이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형 루악 R4 mk3는 기존 R4 제품의 핵심부품들을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더 뛰어난 음질과 편의성, aptx 지원의 블루투스, 옵티컬 단자, OLED 디스플레이 등을 선보인다.

신형 R4는 연결이 쉬운 옵티컬(디지털) 입력부를 탑재, 일반적으로 얇은 두께로 인해 사운드가 약점인 평면 TV에 연결해 사용하면 루악오디오 고유의 풍성하고 훌륭한 사운드를 즐김으로써 TV 시청의 즐거움을 더욱 배가할 수 있다.

OLED 디스플레이는 가독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으며, 콤팩트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사용하기 편안한 느낌의 리모컨, 그리고 최신의 RotoDial 컨트롤 장치는 한층 더 쉽고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게 해준다.

루악오디오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인 델핀(www.delfin.co.kr) 신승호 대표는 “고급스런 영국풍 이미지의 루악오디오와 럭셔리한 리츠칼튼 호텔의 이미지가 잘 매치되는 만큼, 루악오디오 애호가들에게는 리츠칼튼 호텔 숙박권이 매우 잘 어울리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200대 한정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형 루악 R4 mk3는 롯데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경기 판교점, 서울 목동점, 대구점 입점 예정) 등 백화점과 델핀샵(www.delfin.co.kr)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입 및 제품 문의는 루악 오디오 공식 수입사인 델핀(02-2678-3096~7)으로 문의하면 된다.


루악 오디오 소개
영국 루악 오디오는 1985년에 설립된 정통 하이엔드 하이파이(Hi-Fi)스피커 제조업체이다. 80년대 하이파이 붐과 함께 성장하여 세계적인 스피커 제조업체로 명성을 쌓았다. 최근 하이파이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현재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의 일체형 오디오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 태어났다. 30년 전통의 노하우로 이루어낸 뛰어난 음질과 엔틱 가구를 연상케 하는 멋진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델핀 소개
(주)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전문업체이다. 2013년 10월 영국 루악 오디오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루악 오디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델핀은 세계 최고의 오디오 기기들을 한국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소개한다는 설립 목적에 맞게 장인의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주)델핀
홍보팀
손종대과장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