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단편영화페스티벌, 7월 19일까지 자원활동가 1차 모집

뉴스 제공
키노엔터테인먼트
2015-07-13 12:55
서울--(뉴스와이어)--(재)서울산업진흥원과 ㈜키노엔터테인먼트가 오는 9월 16일 개최되는 제2회 DMC 단편영화페스티벌에서 활동할 자원활동가 ‘아울러’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7월 19일까지로 만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또는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대한민국 거주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모집 분야는 홍보 분야의 온라인 홍보팀와 기자팀으로 총 2개 팀에서 5명을 모집한다. 온라인 홍보팀은 페스티벌이 개최되기 전까지의 사전 홍보를, 기자팀은 영화제 관련 인사들의 인터뷰와 기사 작성을 수행하게 된다.

접수방법은 DMC 단편영화페스티벌 홈페이지(http://dmcsff.org)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dmcshortfilmfestival@gmail.com)로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아울러 전원에게는 제2회 DMC 단편영화페스티벌의 ID카드와 유니폼이 지급되며 최대 40시간의 봉사활동 확인서가 발급된다.

한편 제 2회 DMC 단편영화페스티벌 ‘나는 단편, Flying Short’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오는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 KOFA2관에서 개최된다. 자원활동 모집과 페스티벌에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dmcsff.org

연락처

키노엔터테인먼트
대표 이병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