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예비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대학생 체험단 3기 모집

뉴스 제공
한화 코스피 000880
2015-07-14 11:37
서울--(뉴스와이어)--㈜한화(사장 이태종)는 7월 14일부터 24일까지 국내외 대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화 대학생 체험단’ 3기를 모집한다.

㈜한화 대학생 체험단은 대학생들과의 네트워크 강화와 캠퍼스 내 인지도 향상을 통해 한화의 팬을 육성하여 이들과 지속적인 인연을 이어나가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3년 1기를 처음으로 모집했으며, 2014년에 이어 올해 3기째를 맞는다.

‘㈜한화 대학생 체험단’ 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 ‘한화인’ (http://www.hanwhain.com/)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합격자는 서류전형을 통해 선발된다. 특히 지원자는 적극성, 지원동기, 참여 의지 등을 서류 전형 내 에세이 항목을 통해 평가 받게 되며 합격자는 7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합격자들은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한화 대학생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체험단 프로그램은 방위산업에 대한 강의, 사업장 견학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올해는 한화 대학생 체험단 출신 선배사원과의 대화가 예정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체험단을 거쳐 ㈜한화의 일원이 된 선배사원들을 통해 ㈜한화에 대한 소개 및 취업과 관련한 조언을 들으며 유익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한화 대학생 체험단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며 이 중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이 주어진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rp.co.kr

연락처

한화
커뮤니케이션팀
김연준
02-729-24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