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넛지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우승팀에 상금 300만원과 인턴십 기회 제공

뉴스 제공
신한라이프
2015-07-14 11:59
서울--(뉴스와이어)--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넛지(Nudge)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영오렌지플레이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세상을 바꾸는 용감한 당신’이라는 키워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창의적이고 기발한 발상으로 일상 속에서 행복을 선물할 수 있는 넛지 마케팅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응모팀 중 최종 4팀을 선발하여 총 5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며, 대상을 수상한 팀 전원에게는 ING생명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디어는 8월 2일까지 ING생명 블로그(http://www.orangeblog.kr)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국내외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예선에서 ▷적합성 ▷창의성 ▷실행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예선에서 선발된 4팀에게는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아이디어 실행 가이드를 제공하며, 필요 경비도 지원한다. 실행된 아이디어는 마케팅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와 페이스 북 좋아요 수 등의 온·오프라인 심사를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으로 최종 결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ING생명 블로그(http://www.orangeblog.kr)나 ING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NGLife.KR)를 참고하면 된다.

넛지 마케팅(Nudge marketing)이란?

‘팔꿈치로 살짝 쿡 찌르다’, ‘주위를 환기시키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넛지라는 단어처럼 옆구리를 슬쩍 찌르듯이 다가가 기업이나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만들어 구매행동을 유도하는 것을 이른다. 사회 공익적인 요소와 디자인, 마케팅,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용된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ING생명보험
Corporate Communication Team / PR
진현정 대리
02-2200-86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