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김새론·이태환의 T-Time 티셔츠 #2 출시

- 나만의 스트릿 룩, 입맛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는 즐거운 ‘티타임’

뉴스 제공
엠케이트렌드
2015-07-15 08:32
서울--(뉴스와이어)--베이직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일명 새론티, 태환티로 불리며 인기 몰이 중인 스트릿 룩 티셔츠 ‘티타임(T-Time) 티셔츠#2’를 출시했다.

‘티타임(T-Time) 티셔츠#2’는 지난 5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티타임(T-Time) 티셔츠#1’ 출시에 이은 여름 시즌 두 번째 ‘핫’ 아이템이다. 기존 ‘티타임(T-Time) 티셔츠#1’의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을 바탕으로 컬러간의 경계선이 극명하게 대조되면서도 조화로운 스트릿 룩을 표현했다.

심플한 스트라이프와 기하학적인 프린팅, 볼드한 타이포 등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가 자연스럽게 믹스되었으며, 특히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스커트나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 등과 매칭시키고 스냅백, 액세서리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스트릿 무드의 힙합 룩 또는 섹시한 락시크 룩으로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TBJ 관계자는 “티 타임 티셔츠 라인은 젊은 감성에 맞춘 다양한 그래픽 패턴과 드랍 숄더, 롱 스타일 등 총 19가지의 다양한 티셔츠들로 출시됐다”며 “취향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는 티 타임 과 함께 이번 여름 시원하게 더위를 날려 줄 나만의 스트릿 룩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TBJ 전속모델 김새론, 이태환과 함께한 ‘티타임(T-Time) 티셔츠#2’의 다양한 스타일을 화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TBJ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엠케이트렌드 소개
엠케이트렌드는 1995년 설립된 의류 전문 기업이다. 실용적인 마인드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패션 마인드로 패션시장을 선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연락처

엠케이트렌드 홍보대행
메타컴
이지섭AE
02-566-6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