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보험광고카피 공모전 실시

- 생명보험처럼 따뜻한 글솜씨를 찾습니다

- 회원 직접 참여로 회원 감성 반영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5-07-15 10:10
서울--(뉴스와이어)--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가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16일까지 회원 및 회원가족을 대상으로 보험광고카피 공모전을 실시한다.

‘BI(브랜드네임 및 캐릭터) 홍보’를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은 종합복지급여 20주년을 기념하고, 오는 9월 신규 론칭할 보험 BI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회원과 회원가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이면 응모할 수 있다.

교직원공제회는 창의성, 적합성, 시의성을 기준으로 출품작에 대한 1,2차 심사를 거칠 예정이며, 신문 광고 카피 부문과 라디오 광고 카피 부분에서 대상 각 1명과 최우수상 각 2명, 우수상 각 3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수상작은 재구성 해 라디오 CM광고와 신문광고로 제작, 송출할 예정이다.

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공제회의 종합복지급여라는 이름의 생명보험제도가 1995년 처음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회원들의 믿음과 사랑의 힘이 컸다”며 “이번 공모전은 회원이 직접 카피라이터가 되어 광고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만큼, 보험광고에 대한 관심 유도로 보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공제회와 회원 간 소통의 장을 형성해 향후 종합복지급여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험광고카피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http://www.ktcu.or.kr/)에서 참조하면 된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